클로저스 컨텐츠 대정화, 강화-파밍-일러스트 개편!

온라인 게임 2018. 11. 13. 11:51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로저스 업데이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ㅎㅎ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서 컴텐츠 대정화를 하였는데요

강화와 파밍 그리고 일러스트까지 개편이 되었다고해요!

오염이 될까 마음 졸였던!! 강화시스템을 이제는 오염 없이도 가능!!

장비 강화시 장비 오염 등장 확률 완전 삭제! 이제는 오염없이 걱정없이 할수 있다고 해요

또한 보유하고있는 다이옥시크리너는 각 마을의 제작,분해의 앨런 NPC를 통해

스캐빈저의 황금 보물함 4개로 교환할수 있다고 하네요 ! ㅎㅎ

또한 그외에도 고급 강화기 연료 공급이 중단되고

최고급 강화기 연료가 제작 재료 할인이 되었는데요

고급 강화기 연료 10개로 1개를 제작할수 있다고 합니다

또 찬란한 강화기 연료로 블랙마켓 거래가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또 기존에 오염되었던 장비는 모두 정상 상태로 복구뒨다고 합니다 오예~

그리고 엄청 긴시간과 길게만느껴졌던 대정화작전 파밍 이제는 쉽고 빠르게

전체 파밍시간을 3배로 단축!

그리고 오염의 결정체, 하수인의 정수드랍 수량이 대폭적으로 상향되고

제작탭으로 직관적으로 세분화 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이 외에도 징벌자이리나, 데이비드 작전구역이 난이도가 하향,

HP게이지를 공개하고 부활 횟수가 무제한이라고 하네용!

또 증폭된 차원의 정수로도 블랙마켓에서 거래가 가능해졌고

현자의 초월석과 다크매터로 제작하는 공헌도 메달의 제작제한이 상향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또 무섭기만 했던 보스들을 이제는 큐티큐티 귀엽고 이쁘장하게

일러스트로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완장을 보유만 하고있어도 스킬컷인으로 사용할수 있다고합니다 ㅎㅎ

자세한사항은 클로저스의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접속만 하여도 코스원샷+12 와 다차원 반응 물질, 오염의 결정체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11월 21일 수요일밤 11시 59분까지 선물을 드린다고 하니 얼른 받아가세요!!

선물은 이벤트페이지의 선물받기를 클릭하셔야 받아가실수 있으니

알아두시길 바랍니당 ㅎㅎ

모두 아이템 받아가셔서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