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캐시 충전,이용방법 알아보고 상품권 할인도 받고 네이버 쇼핑하러 가자!

PC게임 2018. 10. 30. 09:40

안녕하세요.

오늘은 틴캐시 관련하여 이야기 해드릴려고 합니다~

지금 틴캐시가 그냥 5%할인중 인거 알고 계셨나요?!

상품권몰 틴캐시는 게임아이템과 유료컨텐츠를 구매할때 쓰는 선불결제카드로

미래넷에서 발행하고 매냐에서 판매를 대행하고 있는데요.

우선 구매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틴캐시는 먼저 매냐의 메인에서 상품권몰페이지 클릭후 틴캐시구매 클릭,

틴캐시 구매금액 선택을 하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 구매가 완료된 틴캐시는 환불이 불가하니 신중히 해주세요 !

먼저는 매냐의 마일리지로 구매가 가능하기때문에 틴캐시의 가격만큼 매냐에서 마일리지로 보유를

하고 있어야되며 마일리지 없는경우는 마이룸에서 마일리지를 충전후 구매하실수 있어요 ㅎㅎ

 

( 인기 게임 )

( 신규 게임 )

( 그외 게임들 )

 

이렇게 다양하게 많은 사용처들이 존재하는데 대부분의 게임들이 사용할수 있다고 보시면되는데요.

자세히 보고싶으시면 틴캐시 사용처를 참고 하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ㅎㅎ

또한 매냐의 메인메뉴에서 상품권몰을 선택하시고 틴캐시

구매내역 보기를 통하여서 나의 구매내역을 확인하실수가 있고

혹시나 틴캐시가 여러개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틴캐시의 잔액을 하나로 합쳐서 이용하실수 있는데요.

그러기위해선 틴캐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해야만 이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또한 환불을 원하시는경우가 있는데요.

환불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제시한 상품권 이용표준약관을 준수하여

1만원권 이하의 경우는 80%이상 , 1만원 초과 금액의 경우는 60%이상을 사용 하셔야만이

잔액을 환불 받으 실수가 있습니다 ㅎㅎ

단, 은행송금수수료와 부대비용(상품권 유통수수료 및 상품권 제작비용)을 포함한 1,0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계좌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ㅎㅎ

( 틴캐시 잔액 환불관련문의는 02-566-3009 평일 오전10 ~ 오후7시, 

 토요일 오전10시 ~ 오후2시 까지 입니다 )

 ( 고객센터 문의는 1666-3009이며, 업무시간은 오전9 ~ 오후6시로

점심시간 오후12시부터 1시까지는 제외 입니다 ㅎㅎ )

 

또한 가끔 틴캐시가 매진되었다고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경우에는 틴캐시의 해당금액권이 모두 판매가 되었다는것이고 이러한 경우에는

다른 금액권을 사시거나 매냐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주시면 빠른해결을 해드린다고 하네요 ㅎㅎ

 

아래링크를 통하여서 지금 할인혜택받으시고

네이버 쇼핑도 하시고 ! 재밌는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M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