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아이템 인챈트 확률 높이기, 뭉쳐야 뜬다 이벤트!

온라인 게임 2018. 9. 3. 13:40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MMORPG 리니지에 특별한 이벤트가 찾아왔어요


2018년 8월 16일(목) 정기점검 후 ~ 9월 12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스냅퍼&룸티스의 뭉쳐야 뜬다 이벤트!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ㅎㅎ



한 장의 보호 주문서로만 인챈트 시도가 가능했던 기존과는 달리


이번 리니지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보호 주문서 상자를 중첩해 더 높은 확률로 인챈트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성공 확률은 소모되는 보호 주문서 상자 수량에 비례한다는 사실!


기란 마을의 '스냅퍼의 석상', 룸티스의 석상' 앞에서 중첩 강화에 도전해볼 수 있답니다



또 인챈트 확률 UP에 필요한 리니지 보호 주문서 상자와 보호 주문서 패키지를

저렴하게 판매중이라고 해요


참고로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보호주문서 사용이 불가능했던 +6 스냅퍼의 반지 / 룸티스의 빛나는 귀걸이에도

보호 주문서 사용이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스냅퍼와 룸티스가 만든 특별한 아이템, 스냅퍼의 반지와 룸티스의 귀걸이!


이 아이템들은 동일 수치로 인챈트한 동일한 이름의 아이템 2개를 합성해

 축복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어요


축복받은 스냅퍼의 반지/룸티스의 빛나는 귀걸이는 

리니지의 일반 아이템보다 더 좋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답니다


스냅퍼의 반지와 룸티스의 귀걸이처럼 강하고 멋진 리니지 아이템을 찾고계시다면?

기분좋은 이벤트와 득템의 기회가 가득한 매니아로 놀러오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