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드디어 검은마법사와 최후의 결전! 아케인 리버의 끝 리멘 업데이트

온라인 게임 2018. 8. 9. 15:22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드디어!


검은마법사 : 최후의 결전

아케인 리버의 끝 <리멘>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너무나도 기다리고 있던 업데이트 소식이라 흥분이 멈추질 않네요 


거대한 스토리의 마지막 장,

어떻게 진행될지 지금 바로 살펴보도록 합시다

LET'S GO~



검은마법사 : 최후의 결전 / 아케인 리버의 끝 <리멘>은


세상을 멸망시키려고 하는 신과

그런 신에게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있어요


가면을 쓴 자의 정체가 오르카였다는게 밝혀졌네요!


먼저 메이플스토리에서 '[검은마법사] 전초기지로 집결!' 퀘스트를 완료한 캐릭터는 (5차 전직 이상)

'[검은마법사] 검은 마법사를 향해' 퀘스트로 리멘 스토리 퀘스트들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이런 운명의 여정이 충분히 진행되었으면 검은 마법사를 만나 전투를 하게 되는데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검은마법사와의 전투가 가능한 시간에 

메이플스토리 알림이나 전초기지에 있는 헬레나를 통해 

[연합 임무] 특별 임무 - 검은 마법사 퀘스트를 수락하면 된답니다~



테네브리스 3지역인 <리멘>의 모습이에요

최후의 결전을 벌일 장소답게 어둡고 웅장한 느낌이 물씬 풍겨오네요



과연 이 거대한 스토리의 끝은 어떻게 날지,

지금 바로 메이플스토리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답니다


검은마법사와 치열한 전투를 벌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두근거리네요ㅎㅎ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방어임무 정화의 빛과 최후의 해상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랍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필요한 아이템들을 찾고 계시다면

매니아 한번 둘러보시는건 어떨까요?

다양한 꿀템과 이벤트들이 언제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