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칠석 이벤트 신비로운 은하수 정원

온라인 게임 2018. 8. 2. 14:30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음력 7월 7일,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 칠석날이죠?

올해는 8월 17일 금요일이 되겠네요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견우와 직녀의 사랑을 응원해주기위해

사랑스러운 이벤트를 선보였어요


은하수정원에서 낚시와 연주도 즐기고 선물도 받고~


사랑의 빛을 모으는 '신비로운 은하수 정원' 이벤트!



메이플스토리2의 이번 이벤트는 

2018년 7월 26일 (목) 점검 후 ~ 2018년 8월 23일 (목)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


지금 당장 신비로운 은하수 정원으로 고고씽~!~!!



먼저 첫번째, 사랑의 리퀘스트 미션이에요


메이플스토리2 은하수정원에 있는 NPC 바비와 루비, 까르보나의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바비와 루비의 일일 퀘스트는 슈가 플라워 3개씩, 

까르보나의 주간 퀘스트는 무려 슈가플라워 20개를!



또 신비로운 일곱 번째 달이 뜨는 매주 수요일에는 

까사노바의 댄스파티 참여 퀘스트를 완료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8월 1일 아름다운 밤에는 러블리 인테리어 상자를,

8월 8일 기적의 밤에는 너무나도 귀여운 사랑은 방울 방울 스킨을, 



8월 15일 사랑의 밤에는 사랑하는  너와 함께 LO / VE 스킨을,

8월 22일 낭만의 밤에는 찾아라 나의 반쪽 티셔츠 LO / VE 스킨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메이플스토리2에서 커플룩 맞춰 입어보시는건 어떨까요?



마지막, 낚고 & 연주하고 & 사랑하라!


은하수 정원에 있는 강에서 낚시를 하거나, 연주를 하면 

랜덤하게 하루 최대 6개까지 슈가 플라워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


낚시를 통해 새로운 물고기 2종

(찌리릿 하트 가오리 / 꽃길 우파루파)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칠석을 기념해서 헤어진 연인 경우와 직녀가 만날 수 있도록 

메이플스토리2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