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해상 컨텐츠 - 배 커스터마이징, 무역, 해적 시스템 업데이트

온라인 게임 2018. 7. 23. 14:50

 

[천애명월도]해상 컨텐츠 -

 배 커스터마이징, 무역, 해적 시스템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 초롱이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천애명월도인데요.

 

천애명월도가 이번 8월 16일 소녀업데이트, 던전/장비, 컨텐츠 추가/개선 등

다양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 중이에요.

 

일단 항해 시스템 개발자 인터뷰 영상부터 볼게요 !

 

넓은 바다에 달이 걸려있고 손 끝에는 별이 있다.

항해 맵에서 유저는 바다의 일출과 일몰도

감상할 수 있고 다양한 날씨도 감상이 가능해요.

그리고 10여 종의 서로 다른 섬을 볼 수 있고 , 안개 시스템까지 더해져서 바다를 더 신비하게 연출했어요. 그리고 실제 바다소리와 악기박물관에서 녹음했다고 하니깐 더욱 더 바다를 제대로 느낄 수가 있겠죠. 천애명월도 제작진들은 일을 되게 잘 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드네요. ㅎㅎ

지금부터는 좀 더 자세하게 항해시스템을 알아볼게요 !

 

협객도는 럭셔리 강호라이프를 위한 아주 특별한 업데이트인데요.

천애 명월도는 사이즈부터가 다르네요. 저번에는 자신만의 집을 짓는 것도 모자라서 이제는 섬을 하나씩 가질 수 있어요... 게임 클라스가 달라요.. 85레벨 이상의 유저가 항해 퀘스트를 진행하면 얻을 수 있고 개발을 진행하면 다양한 기능이 오픈되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롭게 열리는 광활한 동해 바다와 12개의 새로운 섬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도 있는데요. 85렙 이상부터 동해 입장이 가능하고 섬 지역간에는 선박을 통해서만 이동이 가능해요. 항주, 동월, 해하주 부둣가에서 동해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이후에는 항해 ui를 통해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네요. 진짜 섬을 주고 섬을 이동하는 컨텐츠는 정말 제 마음에 쏙 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선박도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데요.

여태 선박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게임은 없었던 것 같은데,,

화포와 장갑, 방향타, 돛, 선수상을 조합해서 총 432종의 선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요.

 

 

 

실크로드의 거상이 되는 법 , 무역도 있어요.

이게 가장 혁신적인 컨텐츠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콜럼버스나 바스코 다가마 , 중국 대항해 시대처럼 여러 지역을 오가면서 무역을 할 수도 있는데요.

무역 활동 시에 항해폐라는 전용 재화를 사용해서 전설 폄석 교환 재료, 롱주 강화 재료, 코스튬 등을 구입할 수가 있어요. 진짜 무역을 하고 다니면 콜럼버스가 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해적 소탕

동해 바다 곳곳에서 활개치는 해적을 소탕하고 선박 업그레이드를 위한 각종 재료와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가 있어요. 해적은 난이도에 따라 소형,중형,대형 세가지가 존재하고 각기 다른 보상을 지급해요. 캐리비안의 해적이 될 수 있는 재밌는 컨텐츠군요 *_*!!!

 

 

빨리 해상 컨텐츠가 업데이트돼서 플레이해봤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