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영웅의 길 끝에서 업데이트 소개

온라인 게임 2018. 7. 18. 17:26

 

 

 

[마비노기영웅전] 영웅의 길 끝에서 업데이트 소개

 

 

 

 

안녕하세요 ! 초롱이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마영전 영웅의 길 끝에서 업데이트 소식인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키홀과 모리안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는데요.

무슨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일단 업데이트 영상부터 볼게요.

어느 액션 영화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화려한 액션이네요 ㅎㅎ

 

 

마영전 업데이트를 오래기다리긴 했지만 오래기다린 만큼 보람있을 정도의 퀄리티인 것 같아요.

 

 

 

 

영웅의 길 끝에서라는 제목을 대표할만한 사진인 것 같네요. 비장한 영웅의 모습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레이드 3종도 업데이트가 됐는데요.

클레르는 창과 방패를 들고 공격하는 스타일의 레이드인데요.

상당히 강력해보이는 것 같아요.

용을 잡으려는 기사의 모습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엘쿨루스는 그냥 많이 보던 용같이 생겼는데요.

끝없는 브레스 공격과 강력한 마법으로 아주 귀찮은 레이드라고 하네요 !

그리고 마하는 전쟁과 분노의 신인데요.

여러 무기를 사용해서 교묘한 수법을 쓰는 책략가에요.

예측할 수 없는 전투 스타일이라 상대하기가 까다로울 것 같아요.

 

 

 

그리고 최고레벨이 95에서 100으로 확장되었는데요.

레벨만 확장되면 안되니깐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도 추가되었어요.

렙 100 달성 시에 착용할 수 있는 아스테라 세트는 은색바탕에 드래곤을 상징하는 문양 그리고 붉은색의 조화가 아주 아름다운 세트같아요. 이 플레이트 장비로 무기 및 방어구 착용 수에 따라서 세트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가 있어요. 그리고 아스테라 세트는 레이드 전투에서 획득 가능한 전용 조합 소재를 이용해서 오직 레어 아이템으로만 제작이 가능해요.

 

 

 

 

 

그리고 이제 여러분 강화를 좀더 맘편하게 하실 수 있어요.

아이템 강화 시스템이 개편되었거든요. 대상 아이템의 강화 실패시 실패 횟수에 따른 보너스 강화 성공 확률을 제공해서 장비 강화의 부담을 낮추고 하나의 아이템이 연속으로 강화에 실패하면 100% 강화 성공 혜택을 제공해요. 강화 보너스 혜택은 모든 조합소재가 레어 등급으로만 제작된 장비의 11강화부터 15강화까지만 가능해요. 그리고 14강화 이하의 영혼을 되살린 아이템을 다시 강화 가능 상태로 만들 수 있게 복원 재련 메뉴가 추가되었어요.

 

 

그리고 착용 가능 레벨이 85이상의 귀걸이,벨트,반지를 강화해서 공격력과 새롭게 추가되는 대항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액세서리 강화 시스템이 추가되었어요.

액세서리 강화는 AP, 골드 및 기존 재료 아이템을 소모해서 최대 20강까지 실패 패널티가 없는 강화가 가능해요. 그리고 대항력이라는 걸 설명 드리자면 몬스터들에 대항력 저항 수치가 생겨서 강화를 통해 얻은 대항력 수치가 대상 몬스터의 대항력 저항 수치보다 높아야 데미지가 먹혀요.

 

이상으로 마영전 소개를 마치도록 할게요 !

 

매니아 홈페이지에 가시면 상품권을

 저렴하고 간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권몰과 강의, 피규어, 스피커

여러 생활용품을 싸게 구매하실 수 있는 싸다프라이스가 있는데요. 

한번쯤 들르셔서 필요하신 걸 쉽고 간편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우측 상단에 보시면 웹툰도 있는데요.

다양한 꿀잼 웹툰들도 많이 있으니깐 들르셔서 웹툰 재밌게 감상하세요 ~

 

 

 

 

 

지금 바로 홈페이지로 ㄱㄱ ~!!!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