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이 시급하다면 지금 바로 도전~! mmorpg게임 추천 리니지2 렙업 찬스

온라인 게임 2018. 3. 26. 11:26

 

 

 

저처럼 게임을 잘하지는 못해도 마냥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여러가지 게임들에 도전해보지만 이내 렙업의 어려움에 직면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mmorpg게임 리니지2에서

렙업지원에 나섰다고 합니다.

 

 

오로지 1레벨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만 참여 가능한

렙포자를 위한 [나의 렙업 사춘기]는

4월 18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먼저, 85레벨 이하의 파티원과

105 레벨 파니 사냥 시

경험치가 0%가 되는 패널티가 해제되어

레벨에 맞는 경험치를 100% 가져가실 수 있게 되었다고 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5주동안

다양한 미션들을 차근차근 완수해나가다보면

1레벨 캐릭터로 시작하여 105레벨을 달성하실 수 있게된다고 합니다.

 

 

 

미션의 보상들은 85Lv부터 105Lv까지

레벨업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주어지게 되며

최종 목표인 105Lv을 달성하면

+0 영롱한 서클릿과 축복받은 서클릿 강화 주문서를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

 

 

 

성장미션 달성에 따라 획득하게 되는 보상들은

위와 같은 특징들이 있다고 하니

읽어두시면 추후 보상획득 및 사용 시에 유리하게 작용될 거라고 생각되네요

 

 

남들은 다 잘하는데 나는 왜 안될까, 하며 렙업을 포기해왔던

지난 날의 나는 안녕하고

4월 18일까지 렙업 사춘기를 극뽀옥할 성장지원이 가득한 리니지2

즐겁게, 새롭게, 화끈하게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