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상담인력육성과 콜센터 컨설팅의 유컨택센터, 성공가도를 달리기 위한 밑거름!

기타/잡다한 곳 2018. 1. 16. 10:02

 

 

 

날씨가 흐려서 그런건지 미세먼지때문인지

시야도 흐리고, 매우 칙칙한 아침입니다.

추위가 조금 누그러진다 싶더니 미세먼지가 난리네요

차라리 추운게 나은 것 같은데 말이죠 ㅠㅠ

이번에 전해드릴 게임소식은 탁트인 시야처럼

여러분을 비즈니스 앞길을 트이게 할 콜센터 전문 대행 유컨택센터 소개하겠습니다.

 

 

 

유컨택센터는 IMI의 창립과 함께 만들어진 컨택센터로

10여년의 세월동안 고객감동실현을 위해 전방위로 노력했다고 해요.

인 / 아웃 바운드와 컨택센터 컨설팅, DB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등

체계적으로 구축된 통합운영시스템과

그동안의 업무로서 일궈낸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의 문제해결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자력으로 컨택센터를 만들어 내는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때문에 콜센터 대행업체를 찾으시곤 하죠.

하지만 사업체를 더욱 키워내고 성공가도를 달리기 위해서는

자신들만의 컨택센터를 구축해야 하는 순간이 찾아 올 거에요

 

 

 

그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컨택센터 컨설팅인데요.

유컨택센터는 여러분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드리고

컨택센터 전문가, 그리고 콜센터 상담원 육성 전문가로서

현황분석 > 전략수립 > 개선방안 도출 > 개선방안 실현 > Follow up 까지

단계적으로 컨설팅을 제공해드리고 있다고 해요

 

 

 

다년간의 노하우로 다수의 상담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인력 육성에 대한 체계도 갖추고 있어

교육과 TM대행, TM컨설팅이 모두 가능한 유컨택센터와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유컨택센터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