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게임 리니지m 정식오픈 200일! 200일 축하하고 구글기프트카드의 행운도 얻자!

모바일 게임 2018. 1. 10. 09:23

 

 

또 한번의 한파가 몰아치는 수요일

아침에 첫 소식으로 전해드릴 내용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200일 소식입니다.

 

 

 

많은 게임유저 여러분들의 기대속에

정식 출시되었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오픈 200일을 맞이했다고 해요.

200일을 맞아 용사님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첫번째로, 200아데나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200일 기념품이 있다고 합니다.

200일 기념품 속에는 기념반지, 뽑기 선물상자,

소모품 선물 상자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또한 필드 보스에 출현하는 몬스터인

200일 축하케이크를 처치하시면 나와 더불어

주변 캐릭터에게까지 HP+100 / MP+100의 버프가 제공된다고 해요.

버프를 받았다면 전투는 필수!

200일 기념으로 시련던전과 월드보스를 완료하신다면

200일 사파이어가 확정지급된다고 합니다.

 

 

 

세번째로 특수던전인 국왕의 수렵 사냥터가 오픈되어

이 곳에서 수렵 몬스터를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국왕의 금빛, 은빛, 황동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해요

 

 

 

지금 리니지M의 200일을 축하하며

리니지M에서의 즐거웠던 기억을 축전으로 남겨주시면

30명의 용사님들을 선정하여 큰 보상을 드린다고 하네요!

 

 

 

축전의 경우, 나의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200일을 축하하거나

가장 기억에 남는 리니지M 일화, 그리고 가장 기억에 남는 NPC(캐릭터/몬스터)표현

세가지 주제가 정해져 있다고 하니 꼭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1월 10일부터 1월 24일까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의 200일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남겨주시면 총 200분께 구글 기프트카드의 행운을 드린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을 가지고 리니지M 더욱 알차게 즐기시기 바라며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국내 최고 아이템거래사이트

아이템매니아 방문하시면 더 많은 혜택들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실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