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게임 파이널판타지14 2018 강신제에 놀러온 개사또를 돕고 귀여움 장착할래~

온라인 게임 2018. 1. 4. 16:31

 

 

왠지 모르게 지치는 날이면 흔히들 "당이 떨어졌다"라고 하죠?

저는 오늘이 그런 날이라서 퇴근길에 빵집에 들리려구요 ㅎㅎ

목요일의 마무리를 장식할 게임소식은

온라인 인기게임 파이널판타지14의 소식입니다.

 

 

1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

파이널판타지14에서 새해를 맞아

매년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기념하는 파판의 축제인 강신제가 진행된다고 해요.

개의 해를 맞아 강신제에 찾아온 개 사또가 에오르제아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도록 여러분이 힘을 보태주셔야 한다고 하네요

 

 

 

강신제를 맞아 동방에서 건너온 NPC 개 사또는

파이널판타지14 뱃고물 광장에서 만나실 수 있다고 해요

 

 

 

NPC 개 사또의 부탁을 받아 그의 충견 타로와 함께

에오르제아 사람들에게 강신제에 대하여 알려주시면

재미도 두배! 귀여움도 두배가 된다고 하네요~

 

 

 

강신제에서 빠질 수 없는 강신떡!

강신떡을 준비하기 위해 떡 찧기 행사장에서

NPC 떡 찧기 종사관을 만나시면

중부 라노시아, 그리고 저지 라노시아의 돌발 임무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NPC 떡 찧기 종사관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돌발입무 ' 찰진 떡을 가지고 도망가라!'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찧기를 방해하는 적들을 제거하고,

떡방아 싸이클롭스의 주기를 확인하여 강신떡을 획득한 뒤

타로에게 전달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시게 되면

개의 해를 위해 준비한 개 사또의 답례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검둥이의 흰 투구, 누렁이의 검은 투구를

보상으로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