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차원의 모바일 MMORPG 뉴월드! 무료쿠폰과 함께 하드코어로 달려보자~

모바일 게임 2017. 11. 2. 09:21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보습에 신경을 쓰는 편인데

역시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지

핸드크림을 더욱 듬뿍듬뿍 바르게 되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소식은

신작 모바일 MMORPG 게임 뉴월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하드코어 MMORPG라고도 불리는 뉴월드는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새로운 동양판타지와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게임으로

성장의 재미는 물론, 협동과 경쟁의 묘미까지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뉴월드의 드넓은 필드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PVP 전투는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게 하여 미친 몰입감을 선사한다고 하니

나의 강력함을 실시간 전투를 통해 증명해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레이드와 개인던전, 공성전, 진영전 등

무한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솔로, 파티 플레이어들을 모두 만족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해요

 

 

 

무엇보다도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캐릭터들로 하여금 구현된

화려한 액션과 이펙트들은 전투의 쾌감을 극대화 하며

기존 동양 판타지 MMORPG게임들로부터 느껴보지 못한

스킬액션을 경험해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 하드코어 모바일 MMORPG 게임 뉴월드의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모바일매니아에서 사전예약 특별칭호 및 신보 뽑기권,

100만 골드, 강화석 50개 무료쿠폰을 받을 기회가 모두에게 주어진다고 하니

모바일매니아를 통해 뉴월드 시작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모바일 매니아 > 뉴월드 무료쿠폰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