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2 매일매일 소원을 빌면 대박 소원 상자를 얻는다!

온라인 게임 2017. 10. 5. 15:58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어제 오늘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벌써 살이 찐 느낌입니다 ㅎㅎ

소화도 시킬 겸! 전해드리는 오늘의 게임소식은

온라인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2의 소식 입니다.

 

 

메이플2에서 가을 맞이, 그리고 추석 맞이로

9월 28일부터 10월 26일가지

달토끼 그리고 달의 조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메이플2에 접속하셔서 달님에게 소원을 말해주시면 되는

달님~ 소원을 들어주세요! 이벤트는

매일 매일 소원을 빌면 달님의 소원상자

[빛나는 달의 조각 5개+소원상자 구성품 중 1종]을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20일차 소원에는 달님의 대박 소원상자

[빛나는 달의 조각 5개 +  소원 상자 구성품 중 1종 + 1000만메소]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소원빌기는 계정당 1일 1회만 가능하다고 하며

소원 상자 구성품은 아이템 1종을 랜덤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 내 캐시창고에서 수령하실 수 있다고 해요.

 

 

달토끼가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빛나는 달의 조각]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합니다.

달의 조각은 매일 메이플스토리2에 접속하거나 별모래 낚시터, 시간과의 달리기, 한글날 이벤트 등

메이플2의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빛나는 달의 조각]을 찾아

달토끼를 무사히 고향으로 돌려보내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달토끼를 고향으로 돌려보낸 보상으로 달토끼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