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MMORPG게임 마비노기영웅전 투쟁의탑 정복하고 프리미엄강화의룬 획득하자!

온라인 게임 2017. 9. 13. 10:33

 

 

안녕하세요 여러분 초롱이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게임소식은

인기 MMORPG게임 마비노기영웅전의 소식입니다.

 

 

마영전 투쟁의 탑 정복하고,

투쟁의 조각 드랍율 UP! 프리미엄 강화의 룬 획득 기회까지!

9월 7일부터 9월 21일까지 마비노기영웅전에서

투쟁의 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

 

 

인기 MMORPG게임 마비노기영웅전 투쟁의탑 정복하고 프리미엄강화의룬 획득하자!

투쟁의 탑 완수 보상이 강화되어

투쟁의 조각 1단계 획득 확률이 증가하고

프리미엄 강화의 룬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투쟁의 탑을 완수하시면 확률에 따라

특별한 아이템들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마영전 투쟁의 탑은 8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만 출정 가능하며

빠른 전투를 통해 전투 목록 중 '투쟁의 탑'을 선택하여

쉽고 빠르게 출정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투쟁의 탑은 1일 3회까지 출정 가능하며

VVIP 또는 PC방 효과로 1회 추가 출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이벤트가 종료되면 '투쟁의 탑' 전투 완수 보상 획득 확률과

이벤트 기간 한정 보상 획득 내용은 기존 상태로 돌아가게 된다고 하며

획득한 '포장된 프리미엄 강화의 룬'은 개봉 후 획득한 캐릭터에 귀속된다고 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비노기영웅전 투쟁의탑 이벤트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마영전 즐기시면서 빠른 플레이가 안되 답답하셨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 아이템 중개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