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액션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아라드-맨 홈커밍] 던파 12주년 기념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챙기자

온라인 게임 2017. 7. 28. 11:42

 

 

안녕하세요 여러분 초롱이입니다.

마음이 두근두근하는 금요일이에요. 다들 주말에 계획있으신가요?

저는 별 다른 계획 없이 야구와 게임을 즐길 생각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게임소식은 온라인 RPG 게임 던전앤파이터 소식입니다.

 

 

최근, 마블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개봉했죠?

저는 개봉하자마자 재미있게 관람하고 왔는데요~

던파가 12주년을 기념하여 스파이더맨 홈 커밍을 패러디한

아라드-맨 홈커밍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라고 하네요~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아라드맨 홈커밍

던파 접속하고 적정레벨 던전만 돌아도 모든 선물을 챙기실 수 있다고 해요.

매일 접속만 해도 퀘스트 레전더리 전 부위를 빌려드린다고 하니

꼭 체험해보시기를 권유하고 있네요~ ㅎㅎ

게임에 접속한 후 미션을 확인하고 미션을 달성 후 이벤트 창을 열어 받기 버튼을 누르면

보상이 우편함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홈커밍 미션에 참여하는 모든 아라드-맨 여러분께 매일 퀘스트 레전더리 풀세트 대여는 물론

기간 무제한 퀘스트 레전더리 3부위와 +12강화 7재련 리버레이션 무기를 드린다고 해요.

 접속 미션부터 적정레벨 던전 클리어 미션까지

총 6가지의 미션과 그에 따른 보상들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이 기간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온라인 액션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이라드맨 홈커밍

보상으로 주어지는 홈커밍-리버레이션 무기는 전 레벨 착용가능하지만

상자는 17레벨부터 개봉이 가능하다고 하며

무기를 가진 캐릭터의 레벨에 맞게 최대 85레벨까지 성장한다고 합니다.

고대던전 퀘스트 레전더리는 85레벨 이상 착용 가능하며

고대던전에서 나오는 재료들을 모아 구입할 수 있는 레전더리 등급의 장비라고 하네요.

 

 

꼭 확인하셔야 할 사항들 입니다.

주의사항은 늘 꼼꼼히 읽어보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어떤 분야던지!

지금까지 인기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던파 이벤트소식 전해드렸습니다.

던파와 더불어 각종 인기 게임의 이벤트 및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매니아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