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MMORPG게임 강자 뮤레전드 시원상큼 얼음축제

온라인 게임 2017. 7. 5. 14:02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 전해드릴 게임소식은 새로운 뮤 시리즈 뮤레전드의 시원상큼 얼음축제 입니다.

무더워지는 여름, 떠나고 싶은 유저분들을 붙잡을 얼음축제 저와 함께 알아보실까요?

 

 

여러분은 여름하면 어떤 먹거리가 생각나시나요?

저는 냉면과 시원한 과일 에이드들을 떠올리곤 하죠 ㅎㅎ 지금도 먹고싶네요

이번 얼음축제에서는 여름의 아이콘! 레모네이드와 팥빙수를 활용했네요

 

 

축제전날 빼앗긴 얼음축제 재료를 모아주세요!

몬스터들이 훔쳐간 레모네이드와 팥빙수 재료를 다시 찾아오시면

이벤트NPC 레이라가 상큼한 레모네이드와 시원한 팥빙수를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오르도르 및 각 대륙 마을에서 여러분을 기다리는 레이라를 찾아

아삭얼음 1개와 상큼레몬 1개로 레모네이드를

아삭얼음 5개와 고소한 팥 5개로 팥빙수를 만들어보세요!

단 레모네이드는 하루 최대 100개, 팥빙수는 하루 최대 10개만 제작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서 등장하는 GM샤마의 꿀팁~

재료 아이템은 각 던전의 정예와 보스 몬스터로 부터 획득이 가능한데

최근에 업데이트 된 사자의 나락과 에픽 던전에서 특히 많이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얼음축제 수영복과 함께 스탬프 팡팡!

레이랄르 통해 레모네이드 또는 팥빙수를 만들면 하루 1개 스탬프가 뙇

여름축제기간동안 꾸준히 스탬프를 모아 팥빙수 추가득템은 기본

신상 수영복과 튜브탈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차곡차곡 스탬프를 모으다 보면 8일차에는 바캉스 수영복상자를!

16일차에는 튜브날개를 받을 수 있어요 쌓여가는 팥빙수는 덤~

 

 

스탬프는 매일 연속으로 획득하지 않아도 이벤트 기간동안 계속 누적되니

하루이틀 깜빡했다고 해서 포기하지 마시고 인기 온라인게임 뮤레전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