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사탕이 받고싶다면 온라인게임 대천사로 오라

온라인 게임 2017. 3. 9. 17:07

 

달콤한 사탕이 받고싶다면 온라인게임 대천사로 오라

 

 

3월8일부터 3월22일까지 진행되는 화이트데이 기념 대천사만의 사탕이벤트!

 

달콤한 사탕이 받고싶다면 이기간을 노려보세요

 

 

기간동안 따지지 않고 주는 무료쿠폰!

 

달콤한 사탕이 받고싶다면 온라인게임 대천사로 오라

 

만능승급석, 날개승급석, 황금특별선물, 던전 재입장권, 경험치던전 재입장권, 영력

 

여섯가지 모두 받을수 있어요~ 딱 1번의 기회 잘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달콤한 사탕이 받고싶다면 온라인게임 대천사로 오라 에서는 한정판매하는 바구니도 있답니다

 

보스포인트, 금화보너스, 만능승급석, 명각 확장부적, 만능경지북, 세트선물

 

탐나는 분들 얼른 달려보세요 ~

 

이렇게 게임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활용하면 좋을 링크 하나 달아드릴게요 모두 즐겜해요

 

http://openr.co/j1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