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표준협회 콜센터 품질1위 -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기타 2017. 2. 1. 11:05

한국 표준협회 콜센터 품질1위 -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UCC유컨택센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2012년 한국 표준협회에서 콜센터 품질지수1위에 선정되엇던 믿을만한 콜센터 아웃소싱

2002년 창립이래 12년간 고객만족을 넘는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는 IMI 같이한번 확인해봐요

 

 

사실IMI는 아이템매니아가 가장 유명하다고 볼수있죠? 그렇게 인기있는 페이지

게임을하는 유저라면 누구든 아는 그 매니아가 콜센터가 없이 그저 돌아갈수 없었을거에요

UCC유컨택센터는 효과적인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자부할수 있습니다

오랜현장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운영대행을 약속하는데요

 

 

 

우리 이름만 들어도 딱 알수있는 게임 대표 컨텐츠 아템매니아!

IMI이제 이름만 들어도 믿을만 하지 않으신가요 ?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

고객센터 직원들의 경우 전문 자격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아웃바운드 인바운드 모두 능숙하게

처리가 가능하며 고객의 성향에 따라 맞춤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한국 표준협회 콜센터 품질1위 -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더가치있고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성공 비지니스를위한 최고의 선택!

놓치면 너무 아쉽지 않으실까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홈페이지에 들어가 한번 확인해보세요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