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천명과 함께 찾아오는 뜻밖의 선물~!!!!

온라인 게임 2013. 12. 10. 15:28

블레이드앤소울 천명과 함께 찾아오는 뜻밖의 선물~!!!!

 

 

 

하2  반가워~~  다들 알겠지만 나 초롱이

 

오늘 소개할 게임은 바로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

간단히 소개만 하고 마치도록할께

이거 고급정보니깐 잘보도록해

이벤트기간이 얼마 안남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 찾아오는 신비의 선물과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교환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까지

천명절에만 받을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용~!!!!

이벤트기간 : 2013. 11. 13 (수) 정기점검 후 ~ 2013. 12. 18 (수) 정기점검 전

 

 

 

 

축복으로 가득한 철명절을 맞이하여 가족 여러분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천상의 기운을 받아 10시간마다 깨어나는 신비의 화수분을 확인해봐바바바바바바

 

 

 

녹명촌 성군당 무녀 백가하를 찾아가 하늘에 올리는 제 퀘스트를 진행해봐염

퀘스트를 완료하신 분들에게 매일 하늘의 선물을 준다하네용

 

 

소지품 창속 작은 상인 비룡공상을 통해 천명절 기념의상 천명의와

특별한 아이템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천명절 선물로 교환하세용

아이템 교활 일정 : 2013. 11. 13 (수) 정기점검 후 ~ 2013. 12. 26 (목) 정기점검 전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 소식 잘봤지?

더 소식이 알고싶으면

아래 클릭해봐

바로 블레이드 앤소울 홈페이지로 이동할꺼야

그럼

뾰오옹오오옹

 

↓↓↓↓

 

▶블레이드앤소울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