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던파 타도 작심삼일 이벤트, 게임 아이템거래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온라인 게임 2016. 1. 4. 11:11

 

 

마창사 준비도 하고, 신년 작심삼일 습관도 날려 보세요!

던전앤파이터 타도! 작심삼일 이벤트

- 2015. 12. 31(목) 점검 후 ~ 2016. 1. 21(목) 점검 전

 

 

 

 

새해가 시작되고, 벌써 4일째입니다..ㅠㅠ 다들 신년계획은 잘 세우셨나요?

계획을 세우고 작심삼일로 끝나버리는 경우 한번씩은 겪어보셨죠?? ㅋㅋ

대표적으로 흔한게 남자들에겐 금연 결심, 여성분들은 다이어트가 있을텐데,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이벤트 소식이 마침 던파 작심삼일 이벤트랍니다. ㅋㅋㅋㅋ

 

던파 미션 달성을 하다보면 작심삼일 습관도 깨질꺼라는데 과연??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신년 계획들도 작심삼일 하지 마시고 꼭 이루시길 바라면서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참여방법은 정해진 일정의 3일마다 미션을 설정하시고 완료하시면 됩니다.

단 한 번 선택한 미션은 재선택이 불가능하니 꼭 유의하시고,

미션을 4회 이상 클리어 하시면 추가 보상이 있습니다^^

 

 

※ 미션은 정해진 일정에 따라 재설정 및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미션 설정 날짜를 잊지마세요!

 

 

 

마창사에게 아주 좋은 보상들! 미션 달성하시고 미리 준비해두세요!

 

 

 

※ 이벤트 기간 중 미션을 4회 이상 클리어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

 

이벤트 기간 내에 미션 4회를 완료하시면 캐릭터 슬롯 확장 킷,

미션 5회를 완료하시면 마스터 계약 패키지 15일, 미션 6회 완료하시면 작심삼일 크로니클 상자,

미션 7회 완료하시면 창고 확장권을 지급해 드립니다. (계정귀속 / 1. 21일 06시 삭제)

 

 

 

[유의사항]

 

- 미션 재설정 및 초기화는 정해진 날짜에만 진행됩니다.(12/31, 1/3, 1/6, 1/9, 1/12, 1/15, 1/18)

- 이벤트 참여는 계정 단위로 진행되며, 각 미션은 계정당 1회로 선택 및 달성이 가능합니다.

- 미션은 총 7개이며, 각 미션은 1번 선택하면 취소, 변경, 재선택이 불가능합니다.

- 마창사 전용 오라 아바타 상자는 마창사 업데이트 후 마창사 캐릭터만 개봉이 가능합니다.

- 마창사 전용 크로니클 상자는 마창사 크로니클 세트 업데이트 후 마창사 캐릭터만 개봉이 가능합니다.

 

 

참여방법도 간단하고 보상도 빵빵해서 던파 하시는분들은 꼭 참여하셨으면 좋겠어요^^

게임 하시면서 아이템거래가 필요할때, 한번씩은 있으시죠??

어디서 해야하나, 어렵진 않을까 이런 고민도 하실텐데 아이템매니아로 오시면

쉽고 빠른 거래서비스로 정말 간편하고 안전하게 아이템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거래가 필요할땐? 바로 아이템매니아로 오세요.

 

 

 

 

"던파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