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엄살, 죽은척 하는 명품연기 진강이, tv동물농장, 말연기, 신기한 말

기타/잡다한 곳 2015. 11. 13. 13:55

 

 

사람만 올라타면 쓰러지는 연기를 하는 말, 진강이..

고삐만 잡아도 실신하는 명품연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주위에 사람 없는거 확인하고 일어났다가

주인아저씨가 부르니 황급히 쓰러지는 사진을 보니 엄청 귀엽네요 ㅋㅋㅋ

진짜 사람이 탈 쓴 것 마냥 어쩜 저렇게 행동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에는 문제가 없다고 했는데 왜 이러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