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앤 소울 2015 월드 챔피언십 안내,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2015. 11. 10. 16:10

 

 

 

 

한국, 중국, 일본, 대만의 글로벌 비무 고수 16인 확정!

국가대표의 자존심을 걸고, 첫 월드 챔피언을향한 치열한 승부가 시작된다!

블레이드 앤 소울 2015 월드 챔피언십!!!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블레이드 앤 소울의 2015월드 챔피언십 인데요.

지난 8일에 서울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8강전이 이미 진행됬었습니다.

8강전에 진출한 선수는 이재성, 김신겸, 윤정호 등 한국 선수 3명과 중국 선수 2명, 일본 선수 3명이었는데

4강에 진출한 선수는 김신겸, 이재성, 윤정호 선수와 일본의 마츠모토 유아 선수!!

진출자 4명중 3명이 한국 선수라니 정말 대단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곧 13일 금요일엔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4강전이 펼쳐지겠군요..

결승전은 11월 14일 토요일!!!!!!! 으아 기대된다!!!

 

 

 

 

■ 현장 관람 선물 안내

 

앞으로 진행될 4강 현장 관람 선물인데요.

부산 결선 DAY 1현장 관람 선물은 오피스룩 패키지,

부산 결선 DAY2 현장 관람 선물은 스쿨룩 패키지 입니다!

 

 

개근상은 11월 13일, 14일 양일 모두 관람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특별 선물이고,

수령방법은 추후에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된다고 하네요^^ 가시는 분들은 꼭 확인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일찍 와주길 바라 특별 선물은 11월 13일, 14일 현장 관람 시 이벤트 안내에 따라 정해진

시간까지 입장을 완료하신 분들께 드리는 특별 선물이라고 하니 지각하지마세요!! ㅋㅋㅋㅋ

 

 

 

■ 티켓 판매 안내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의 모든 현장 관람 티켓은 판매 종료 후 예매 취소가 불가능하며,

안내 된 ‘티켓 예매/취소 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또한, 티켓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한점도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블레이드 앤 소울 아이템거래는 쉽고 빠른 거래서비스를 지원하는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해보세요!!

 

 

 

 

 

"블소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