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아스트라 온라인을 소개합니다, 자유전직 시스템, 신규 코스튬 영상, 신규 클래스 주술사,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2015. 10. 26. 16:11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최근에 신작게임 중 제일 핫한 게임!! 아스트라 온라인 들어보셨나요?? ㅋㅋ

아우라 킹덤을 만든 회사인 엑스레전드에서 출시한 게임입니다.

엑스레전드는 대만 회사인데 대만 현지에서 게임 출시하자마자

무려 30만명이 몰려들었다고 해요;;ㄷㄷ..

 

말은 많이 들어봐서 얼마전 정식오픈을 했길래 잠시나마 해봤는데

꽤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특히 제일 맘에 들었던 것이 바로 자유 전직 시스템인데요

제가 혼자 모험을 하든, 친구랑 파티를 맺어서 보스를 공략하든

때에 따라서 직업을 바꿀수가 있는데 은근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ㅋㅋㅋ

 

 

 

이번에 아스트라 온라인의 신규 코스튬 영상인데요 동영상보시면 진짜 귀엽죠?? ㅋㅋ

+ 신규 탈 것 철갑 늑대도 공개됬다고 해요^^

 

 

 

 

그리고 아마 제일 최근 뉴스일것 같은데 신규 클래스 주술사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6개의 공격형 스킬과 피해를 반감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적에게는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고, 방어력도 보유한 캐릭터라고 해요.

그 중 제일 장점은 지속시간동안 일정 확률의 데미지를 주는 도트형 스킬의 최강자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는 것!!!!!

 

위에도 썼었지만 적에게 엄청 큰 피해를 주고 싶다면 자유 전직 시스템을 이용하면 되겠죠??

얼른 업데이트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게임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