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접속으로 출석하시고 푸짐한 상품 받아가세요, 아이템매니아 출석이벤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2015. 10. 5. 11:38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상큼한 월요일이네용^^...ㅠ

오늘은 출석만 해도 빵빵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인 바로접속 출석이벤트인데요.

 

바로접속ON 방법으로 접속을 해서 출석을 완료하시면

출석횟수마다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안믿으실수도 있지만 100% 당첨이라는거 잊지마세요!! ㅋㅋㅋ

 

아이템매니아 바로접속ON도 일반 쇼핑몰에서 많이 보셨을법한 옥x, g마x 처럼 동일합니다.

바로가기 아이콘 설치, 즐겨찾기 추가, 시작페이지 설정, 주소창 직접 입력 등

총 4가지의 방법이 있으며 각자 편하신 방법으로 설치해서 접속하시면 되겠죠??^^

 

 

위에 이미지 보시면 상품은 빵빵하쥬?? ㅋㅋ

5회, 10회, 15회, 20회, 25회마다 출석 선물이 다르고,

할인쿠폰, 정률쿠폰, 마일리지 등 빵빵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추가로 25회 출석하신분들에 한해 선착순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000원도 지급합니다.

저번달엔 출석을 꼬박꼬박 못했는데

이번 10월 이벤트때엔 꼭 받아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출석만 하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서 참여하기 정말 쉬우니까

하루한번 꼭 출석체크 하시고 푸짐한 상품받아가시길 바랄께요^^

 

 

 

 

 

"게임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접속 출석이벤트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