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시모나의 보증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던파 이벤트,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2015. 9. 2. 16:41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어젠 좀 맑나 싶더니 오늘 오후부터 비가 엄청 옵니다ㅠㅠ

우산 가지고와서 다행이긴 한데 퇴근길이 심난하네요.. ㅋㅋ

 

자, 이번 포스팅은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소식입니다.

메인 이벤트페이지엔 보증 서드리기 딱 좋은 날씨군요~ 라는 문구가 있는데

보증은 서주는게 아니라고 배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번 던파 이벤트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시모나가 100장 보증을 서준다네요..

잠깐 이순재선생님이 생각났지만 ㅋㅋ 과연 어떤 이벤트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01. 시모나의 보증서 받는 법 아주 쉽습니다. 접속 만 해주세요. 

- 보증서 100장이면 절망의 탑 100층까지 모두 클리어! 꼭 받아가세요!

 

던파에 접속하신 후 바로 이벤트창에서 시모나의 보증서 100장 상자를 받으시면 됩니다.

 

 

[시모나의 보증서 100장 상자]

 

- 계정 귀속, 2016년 3월 3일 06시에 삭제됩니다.

- 상자를 열면 시모나의 보증서 100장을 획득합니다.

- 시모나의 보증서[이벤트](교환불가)는 절망의 탑 현재층을 클리어 해줍니다.

 

 

 

 

 02. 끝까지 보증하는 시모나. [이벤트] 영웅의 무기 항아리 열 때 받는 골드!

받지 않겠습니다.

 

- 판매기간은 2015년 8월 27일(목) 점검 후부터 2016년 3월 3일(목) 점검 전까지 입니다.

 

 

 

 

 

[모험가님, 꼭 알아두세요]

 

1. 시모나의 보증서 100장 상자는 계정당 1회로 지급됩니다.

- 이벤트 창에서 받은 시모나의 보증서 100장 상자는 우편함으로 전송됩니다.(우편 보관 기간 15일)

- 최초 접속 시 생성되는 이벤트 창을 종료하셨다면, 이벤트 리스트를 통해 이벤트창으로 접근하여

시모나의 보증서 100장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이벤트로 지급되는 시모나의 보증서는 절망의 탑 100층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시모나의 보증서[이벤트]는 절망의 탑 입장 횟수가 남아있는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던파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