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메이플스토리2 이벤트 캡틴 사쿠를 공격하고 보물상자를 열어라!, 아이템메니아 이벤트

온라인 게임 2015. 7. 13. 10:40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지금 한창 메이플스토리2 정식 오픈 이후

저녁마다 플레이중인데 정말 재밌네요 ㅋㅋ

이런 게임이니 정식 오픈날 접속자가 폭주했겠죠..ㅠㅠ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이탬매니아와 함께하는 메이플스토리2의 정식 오픈 기념 이벤트인

캡틴 사쿠를 공격하고 보물상자를 열어라 입니다.

사쿠를 공격하면 혜택이 있지요^^ ㅋㅋ

 

 

자, 그럼 이벤트에 대해 알아봅시다~!

 

 

 

 

캡틴 사쿠를 쓰러트려라!

 

공격을 하기 위해서는 메이플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 메이플 포인트 획득 방법?

 

1. 메이플2 거래 완료 시 마다 2점

2. 매일 방문 시 1점

3. 회원 가입 시 5점 (당일 1회 지급)

4. 복귀 회원 3점 (최초 1회 지급)

 

 

 

 

보물상자를 열어라!

 

황금코인은 사쿠 공격 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캡틴 사쿠를 쓰러트려라!

 

[참여방법] 공격 1회 시 메이플 포인트 1점이 필요합니다. (메이플 포인트는 메이플스토리2 구매완료 시 지급).

 

 

 

 

 

데미지왕 순위 별 상품

 

지금 바로 랭킹에 도전하세요!

 

 

 

 

 

황금코인 상점!!

 

[참여방법] 황금코인을 사용하여 보물상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황금코인은 사쿠 공격 시 랜덤으로 획득)

 

 

 

 

 

나의 인벤토리

 

보물상자는 각각의 상자에 맞는 열쇠가 있어야 열 수 있습니다.

 

 

 

 

 

▼ 캡틴 사쿠의 보물상자 이벤트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