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 사전 캐릭터 생성하고 777스타터 팩 받자!

온라인 게임 2015. 6. 16. 15:48

 

 

메이플 스토리2

사전 캐릭터 생성하면, 777 스타터 팩 무조건 지급!!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2에 대해 포스팅할껀데요

말안해도 잘아시는게임 메이플스토리의 후속인 메이플스토리2가 정식 출시된다고 합니다.

 

7월 7일 오후7시에 정식 오픈을 한다고 하는군요

행운의 7로 가득~ㅋㅋㅋㅋ

 

 

사전 캐릭터를 생성하면, 777 스타터 팩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게임이 출시되면 뭐 다들 아시다시피 레어 닉네임때문에 경쟁이 조금은 있는데요..

다들 서둘러서 얼른 좋은 닉네임 생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서둘러야겠어요ㅠㅠ

 

 

 

 

 캐릭터 생성하면 받을 수 있는 777 스타터 팩에 대해 알아볼께요!!

 

 

위 이미지에 보신것처럼 7가지의 아이템으로 구성됬네요

스타터 티셔츠 / 용감한 스타터 포션 / 발 빠른 스타터 포션 / 엘릭서

트레이더 무전기 / 구급헬기 호출기 / 로터스 무전기

캐릭터 생성만 하면 주는거니 받아서 잘 쓰면 되는거겠죠 ㅋㅋㅋㅋ

 

 

 

 

그리고 또 하나의 혜택이 더 있는데요

모험가만 가입해도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 모험가 전원에게 정식 오픈시 모험가 전용 스페셜 아이템 지급

- 게임 정식 오픈 전까지 모험가 전용 이벤트 참가가능

- 메이플스토리2의 최신 정보를 최우선 제공

 

이렇게 3가지의 혜택이 있는데요

모험가 가입까지해서 모든 혜택 싹 다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주의사항으로는

사전 캐릭터 생성기간에 캐릭터를 생성하신 분들은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되시고

777스타터 팩 지급은 7월 7일 정식오픈 시 지급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기다려지는 게임중 하나인데요

얼른 7월 7일이 정식오픈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께요^^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