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삼국지 - 미녀들의 삼국지 소개 / 캐릭터 소개

온라인 게임 2015. 6. 10. 15:43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오늘은 미녀삼국지에 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

미녀삼국지의 게임소개와 캐릭터들을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제목부터 관심이 가네요 미녀라니 ㅋㅋㅋㅋㅋ

(모든남자라면 미녀 좋아하잖..아...요...ㅈㅅ....)

 

 

벌 달게 받았으니(?) 첫번째로

 미녀삼국지의 특징을 알아볼까요?ㅋㅋ

 

 

미녀들의 삼국지, "미녀 삼국지"

 

 

 

삼국지 배경의 게임은 PC게임서부터 많이 선보여 왔습니다.

이러한 게임들은 대부분, 조조, 유비, 손권, 관우, 장비, 제갈량 등 남성 중심의 게임이였지만

아라카에서 선보이는 '미녀 삼국지'에서는 삼국지 대표 미녀 초선, 소교, 대교 뿐만 아니라

마운록, 소상향, 채문희, 축용부인 등 기존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미녀들이 대거 등장해

새로운 재미를 줍니다. 또한 초선구출 시스템, 미녀서리, 미녀호송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미녀 삼국지'라는 타이틀에 걸 맞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시스템, "특별한 재미"

 

 

 

퓨전 삼국지 세계관을 가진 '미녀 삼국지'는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자신만의 보스를 잡는 전용보스 시스템, 진형에 따라 전투의 결과가 달라지는 진법시스템,

3대3 서버초월 파티대전, 천산보물창고 시스템 등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시스템이 '미녀 삼국지'만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세계관

 

 

 

 

 

 

 

캐릭터 소개

 

 

 

무장은 여러 명의 적을 동시에 공격하며,

적의 피를 흡수해 자신을 치유하는 필살기가 있습니다

 

 

 

 

 

 

신궁의 활은 절대로 표적을 놓치지 않고, 뒤에 숨은 적을 손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책사의 강력한 무공은 적을 관통해 뒤에 있는 적까지 물리쳐

일렬로 공격해 오는 적에게 치명타를 입힙니다.

 

 

여기까지가 캐릭터 소개였구요

저도 게임리뷰들을 위해 게임을 조금씩해보는 중인데요. 전 책사부터 해보렵니다

일렬로 공격해오는 적에게 치명타라니 이게 좀 흥미롭네요 ㅋㅋ

무장의 적의 피로 자신을 치유하는 능력도 좋긴한데

무난한 캐릭일거 같아서 전 책사로 ㅋㅋㅋㅋ

 

어때요 게임 재밌을꺼 같지 않나요??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게임매니아 바로가기 ▼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