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을베다] 그랜드오픈, 추석떡값받아가세요!!

온라인 게임 2013. 9. 11. 13:32

 [중원을베다]

그랜드오픈, 추석떡값받아가세요!!

 

 

 영웅문으로 널리 알려진 중국 작가 김용의 모든 작품들을 하나의 시나리오에서

만나게 되는것이 특징인 중원을 베다가  이번에 그랜드 오픈을 했어요~!

그래서 그랜드오픈 이벤트로 추석떡값을 챙겨준다네요!!!

여러분들도 추석 떡값 받아가세요 !!!

 

중원을 배면 현금30만원을 선물로 준대요

이벤트 기간동안 캐릭터를 생성하신 분들은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준다네요!!

 

25레벨, 35레벨 달성 시 모든 유저들에게 약 5000원 상당의 캐시 지급도한대요

 

날마다 펼쳐지는 3시간의 절대행복~!! 종료없이 3시간경과후면 매일 30통보를 준대요!!

 

이벤트 기간까지 3레벨 이상 문파의 문파원 전원에게 30통보를 준대요

 

이벤트 기간까지 자육시판에 문파 홍보글 중 5개 문파를 추첨하여

당첨된 문파원 전원에게 10만은화를준대요

 

원보를 구매하면 통보를 20% 추가로 지급된대요!!

 

 

소설 속 경쟁구도가 게임 속에서도 재현돼 게이머가 자신 만의 문파를 설립한 후 다른 문파와 교전하며 정복하는 무림쟁패 시스템,

총 1000여종의 협객(영웅)을 모집해 전투에 도움을 받는 협객 시스템,

상대방의 진기를 빼앗아 나의 경맥을 개통하는 PVP컨텐츠 협객도 시스템 등

증원을 베다는 다양한 재미요소가 갖췃다고해요 ~!

 

여러분들도 게임해보시고 ~! 이번에 다가올 추석 떡값도 받으세요 !!

 

 

중원을 베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