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컴온베이비 모바일로~~

모바일 게임 2012. 11. 3. 16:51

 

올레마켓을 뒤지다가 대박템을 발견함

그거슨 바로 컴온베이비!!!!

내가 오락실에서 진짜 심하게 좋아했던 게임.

이거하다보면 팔에 경련일어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하도 난사해서 진짜 핏줄이 다나옴....

친구랑 술한잔하고 오락실가서 이겜하다가 피흘리면서했었던기억이..

하도 난사해서 여기저기 긁혔는데 피나는지도 모르고 겜 ㅋㅋ

한겜끝나고나니까 누르는게 시뻘게...헐퀴 ㅋㅋ 

각설하고 들어가보면 대략 이런게임.

이걸 모바일로 바꾸다니....고마워 ㅠㅠ

근데 스맛폰 액정나가겠다....

하도난사하니까....

터치망가지느거아냐? ㅋㅋ

그래도 난 이미 중독되었어.

난 이런게임을 원했어. 다필요없고 난사하는게임을!!!

초반 케릭선택창

두번째애는 뭐니...나보다 몸이좋다니.....애기주제

무슨애기가 저래 몸이좋아ㅡㅡ;

ㅋㅋㅋ 암튼 한녀석을 재빠르게 고르고 매치를 시작!! 

국제적인 게임임 상대는 일본

절대 지면안돼!!! ㅋㅋ

게임은 랜덤하게 나오는거 같음. 그냥 무작위로 아무거나 툭 걸림

종류가 은근 많긴함.

눈치껏하는거지뭐 ㅋㅋ

뭐 그래도, 연습모드있어서 그걸로 어느정도 파악하고 진행하면 됨. 

이건 뺨때리기 게임

타이밍잘보면서 뺨때려야함. 피하기도있고 앞뒤왓다리갓다리 가능.

난했는데 어떤인간한테 개발림 한대도 못때림.

실제로 때릴뻔....

이건 평행유지하기.

서로조금씩 움직여서 떨어지면 끝 평행을 유지해야하는게임

근데 점프가있어서 조금가고나서 점프한방후려주고

도망가면 ㅈㅈ....

전략을 잘짜야 하는게임.

난 이게 제일 어렵더라..     

이건 100M기어가기

이것역시 개난사해야함. 초반에 기어가다가 어느정도 타이밍 맞추면 뛰기가능

최대한빨리 그거맞춰서 뛰가야함.

역시 타이밍싸움 ㅎㅎ

아잼나다. 이거말고도 별의별게임이 많으니 한번쯤 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