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날온라인' 최강 비무제 우승자 광명OSH 인터뷰

온라인 게임 2014. 9. 17. 11:07

 

 

 

제1회 '날온라인' 최강 비무제

우승자 광명OSH 인터뷰

 

 

 

 

 

1회로 진행되는 날온라인 최강 비무제의 최종 우승자! 광명OSH님의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대회 진행 노하우 및 긴장감 넘치는 경기의 뒷이야기를 보실 수 있으며,

 

아래 댓글로 우승하신 광명OSH에게 축하의 인사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제1회 날온라인 최강 비무제가 종료 되었습니다. 마치신 기분이 어떠신가요?

 

많이 홀가분하네요. 며칠간 진행되었던 행사인만큼 힘들었지만 광장히 재미있었어요

 

 

 

 

2-대회가 무척이나 떨릴 것 같은데, 대회 준비는 어떻게 하셨나요?

 

아무래도 고수간 배틀은 무작정 연습보단 컨디션 관리와 심신의 안정을 위해 전날에 숙면을 취했죠!

자기 전에는 이미지 트레이닝을 진행했어요.(웃음) (술은 싫어지만 술을 드셨다고..ㅋㅋ)

 

 

 

 

3-날온라인에 다양한 직업이 있는데 직업별로 따로 준비하거나 연습한 것은 없나요?

날온라인은 밸런스가 정말 잘 맞는 것 같아요.

직업 상관없이 사람의 컨트롤에 따라 차이가 엄청 큰 것 같아요.

 

그리고, 보조무기를 무엇을 들었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직업을 겨냥하고 준비했다기 보단, 컨트롤하는 사람과 보조무기에 맞춰서 여러가지로 연습했죠.

 

 

 

4-이직업만큼은 피하고 싶었다! 하는 직업과 선호하는 보조무기가 있나요?

 

직업은 검성 만나기 싫었는데 안 만나서 다행인거 같아요

 

검성 말고도 수라도 있는데 수라는 가능성이 희박했는데,

 

검성은 아이선님 만날 수도 있던 상황이어서....

 

만약, 아이선님이 결승에 올라왔다면 아마 우승은 힘들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다고 해서 젤라이드님이 쉽다는건 아니지만요.

 

주도권 잡기가 특히나 힘든 검성이라 직업간 상성이라고 생각되네요.

 

보조무기는 개인적으로 우산보다 좋은 보조무기는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우산들고 오시는 모든 분이 싫었어요.(웃음) 

 

 

 

5-대회 진행 중 피하고 싶었던 분이 있었나요? 있다면 그 이유는?

핏빛님과 아이선님을 꼽고 싶네요.

 

투신전에서 승률이 좋지 못했고, 제 패턴은 개인적으로 단조롭다고 생각하는데

 

두 분은 제 패턴을 다 알고 있는거 같았어요.

 

 

 

 

 

 

6-대회 진행중 가장 기억나는 경기가 있었다면?

비무제 전 새벽에 심심해서 가볍게 연무장 신청했는데, ‘사나운바람님께서 계시드라구요.

 

3연속으로 계속 대결했는데요, 하다보니 한 20판을 했었어요. (웃음)

 

전판을 거의 제가 이겼었는데,

 

대회 당일 16강전에는 사나운바람님 만나서 탈락 직전까지 갔어요. @_@

 

첫판에서 패배하고 두번째 판에서 생명 100정도 남기고 겨우 이겨서 1:1를 만들었고

 

결국 3번째 경기에서 간신히 이겼어요.

 

개인적으로는 그게 가장 기억에 남았었네요.

 

 

 

 

 

7-차후 제2회 최강 비무제가 진행 된다면 참여 할 의사가 있으신가요?

또 진행 된다면 꼭! 참여하고 싶네요.

 

+추가 질문

 

현재 중국, 일본 등등 세계적으로 서비스 중인

 

날온라인의 국가대항전이 있다면 참여하실 의사가 있으세요?

 

.. 그거 재미있겠네요. 근데 게임 버전이 달라서 힘들지 않을까요?

 

만약, 물론 진행만 된다면 무조건 참여합니다. (웃음)

 

 

8-끝으로, 날온라인을 즐겨주시는 모든분께 한말씀 부탁 드립니다.

 

날온라인의 요즘 분위기가 격동의 시기인것 같은데,

 

날 유저분들 모두 파이팅 했으면 좋겠습니다.

 

천군이나 혈군을 떠나서 이런 좋은 대회는 자주 열렸으면 좋겠구요.

 

마궁에 관한 질문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귓말 주세요~!!

 

감사합니다!

 

 

 

 

 

날온라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