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롤 13.21 패치 챔피언 조정사항 상세히

카테고리 없음 2023. 10. 25. 17:26

 

상향 챔피언 : 벨베스, 헤카림, 크산테, 르블랑, 마스터 이, 모르가나, 탐 켄치, 바루스

하향 챔피언 : 아우렐리온 솔, 브라이어, 케이틀린, 문도 박사, 징크스, 람머스

조정 챔피언 : 브랜드, 세라핀, 자이라

 

 

❱ 아우렐리온 솔

Q - 빛의 숨결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빛의 숨결 

 

초당 마법 피해량 : 15/25/35/45/55 (+ 30 ~ 80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60%)

⇒ 45/60/75/90/105 (주문력의 55%)

▹폭발 마법 피해량 : 40/50/60/70/80 (+20~30(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35%) + 대상 최대 체력의 (별가루의 3.1%)%

⇒ 60/70/80/90/100 (+주문력의 35%) + 대상 최대 체력의 (별가루의 3.1%)%

❱ 벨베스

E - 여제의 소용돌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 - 여제의 소용돌이 

▹재사용 대기시간 : 24/22.5/21/19.5/18초 ⇒ 20/19/18/17/16초


❱ 브랜드

1레벨 공격속도와 공격 속도 증가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방어력이 증가하지만 방어력 증가량이 줄어듭니다.

기본 체력이 감소하지만 체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불길의 몬스터 대상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 -발화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1레벨 공격 속도 : 0.625 ⇒ 0.681

▹공격 속도 증가량 : 1.36% ⇒ 2%

▹기본 방어력 : 22 ⇒ 27

▹방어력 증가량 : 4.7 ⇒ 4.2

▹기본 체력 : 590 ⇒570

▹체력 증가량 : 102 ⇒ 105

기본 지속 효과 - 불길
 
 

몬스터 대상 피해량 계수 : 120% ⇒ 220%

▹틱당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 80

 
E - 발화
 

마법 피해량 : 70/95/120/145/170 (+주문력의 55%) ⇒ 65/90/115/140/165 (+주문력의 55%)


❱ 브라이어

공격 속도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진홍빛 저주의 출혈 상태인 적이 처치될 시 체력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W-식욕 폭발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 속도 증가량 : 2.3% ⇒ 2.0%

 
기본 지속 효과 - 진홍빛 저주
 

출혈 효과 적용 대상 사망 시 체력 회복량 : 남은 출혈 피해의 100% ⇒ 남은 출혈 피해의 125%

 
W - 식욕 폭발
 

재사용 시 추가 물리 피해량 : 5/20/35/50/65 (+공격력의 5%) (+대상이 잃은 체력의 10% (+추가 공격력 100당 4%)) ⇒ 5/20/35/50/65 (+공격력의 5%) (+대상 잃은 체력의 10% (+추가 공격력 100당 3.5%))


❱ 케이틀린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의 피해량이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R - 비장의 한 발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고 피해량이 감소하며 치명타 확률 비례 추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
 

▹추가 물리 피해량 : 60/90/120% (+ 치명타 확률의 81.25%) *치명타 피해량의 100%

⇒ 60/90/120% (+ 치명타 확률의 85%) * 치명타 피해량의 100%

 
R - 비장의 한 발
 

재사용 대기시간 : 90/75/60초 ⇒ 90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물리 피해량 : 300/525/750 (+추가 공격력의 200%) ⇒ 300/500/700 (+ 추가 공격력의 170%)

치명타 확률 비례 추가 피해량 : 0~35% ⇒ 0~50%


❱ 문도 박사

E - 둔기에 의한 외상의 추가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E - 둔기에 의한 외상
 

기본 지속 효과 추가 공격력 : 최대 체력의 2/2.5/3/3.5/4% ⇒ 최대 체력의 2/2.25/2.5/2.75/3%

잃은 체력 비례 추가 공격력 : 0~60% ⇒ 0~40%


❱ 헤카림

공격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W - 공포의 망령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력 증가량 : 3.2 ⇒ 3.7

 

 

 
W - 공포의 망령
 

▹ 지속 시간 : 4초 ⇒ 5초


❱ 징크스

기본 지속 효과 - 신난다!의 중첩이 조정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신난다!
 

▹신난다! 중첩 : 모든 처치 관여, 에픽 몬스터 처치 및 구조물 파괴로 신난다! 중첩이 쌓이고 효과를 초기화합니다. ⇒ 에픽 몬스터 처치와 구조물 파괴는 신난다!의 첫 번째 중첩을 제공하고 효과를 초기화 시킬 수 있지만 챔피언 처치 관여로만 중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신규]중첩 제한 : 신난다!가 최대 5회 중첩됩니다.


❱ 크산테

E - 발놀임을 제외한 모든 스킬이 조정됩니다. 몇 가지 버그가 수정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불굴의 본능
 

▹총공세 추가 피해량 : 35% ⇒ 45/60/75% (6/11/16 레벨에서)

 

 

Q - 엔토포 타격
 

▹최소 스킬 사용 시간에 필요한 추가 체력 : 1,800 ⇒ 1,200

▹툴팁 업데이트 : 이제 툴팁에 재사용 대기시간과 스킬 사용 시간 감소에 필요한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체력이 항상 표시됩니다. 총공세 툴팀이 간소화되고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W - 길을 여는 자
 

▹ 방해가 되는 돌진 : 이제 W -길을 여는 자의 정신 집중이 시작되면 E - 발놀림의 돌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최대 정신 집중 시간 : 1.0초 ⇒ 1.5초

▹ 툴팁 업데이트 : 총공세 툴팁이 간소화되고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R - 총공세
 

▹체력 회복량 : 챔피언에게 입힌 물리 및 고정 피해에 비례하여 계산됩니다. ⇒ 챔피언에게 입힌 모든 피해에 비례하여 계산됩니다.

▹Q -엔토포 타격 + E - 발놀림 연계 기본 공격 초기화 : 0.1초 ⇒ 즉시


❱ 르블랑

W - 왜곡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 - 환영 사슬의 속박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왜곡
 

▹마법 피해량 75/115/155/195/235 (+ 주문력의 65%) ⇒

75/115/155/195/235 (+주문력의 75%)

E - 환영 사슬
 

▹속박 발동 피해량 : 80/120/160/200/240 (+주문력의 70%) ⇒

80/120/160/200/240 (+주문력의 80%)


❱ 마스터 이

E - 우주류 검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 - 우주류 검술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 14초


❱ 모르가나

W - 고통의 그림자 피해량 및 몬스터 대상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고통의 그림자
 

▹ 초당 마법 피해량 : 12/22/32/42/52 (+주문력의 17%) ⇒ 12/23/34/45/56 (+주문력의 17%)

▹몬스터 대상 피해량 계수 : 165% ⇒ 170%


❱ 람머스

Q - 대회전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W - 몸 말아 웅크리기의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Q - 대회전
 

▹ 마법 피해량 : 100/125/150/175/200 (+주문력의 100%) ⇒

80/110/140/180/200 (+주문력의 100%)

W - 몸 말아 웅크리기
 

▹ 추가 방어력 : 35 (+ 총 방어력의 40/50/60/70/80%) ⇒ 30(총 방어력의 35/45/55/65/75%)


❱ 세라핀

초반 마나 재생을 상향합니다.

체력에서 방어력으로 내구력이 전환됩니다.

기본 스킬 수치가 증가하며 주문력 계수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 기본 마나 재생 8 ⇒ 11.5

▹ 마나 재생 증가량 1 ⇒ 0.4

▹ 기본 마나 : 440 ⇒ 360

▹ 마나 증가량 : 40 ⇒ 50

▹ 체력 증가량 : 104 ⇒ 90

▹ 공격 속도 증가량 1% ⇒ 2%

 

Q - 고음
 

▹ 재사용 대기시간 10/8.75/7.5/6.25/5 ⇒ 9/8/7/6/5초

▹ 피해량 55/70/85/100/115 (주문력의 45/50/55/60/65% )

⇒ 55/80/105/130/155 (+주문력의 50%)

W - 소리장막
 

▹ 마나 소모량 : 50/60/70/80/90 ⇒ 80/85/90/95/100

▹ 보호막 흡수량 50/70/90/110/130 (+주문력 100당 0.4%) ⇒ 50/75/100/125/150 (+주문력의 25%)

▹ 잃은 체력 비례 회복량 5/5.5/6/6.5/7 %(주문력 100당 0.4% ) ⇒ 3/3.5/4/4.5/5%

 

E - 비트 발사
 

▹ 마나 소모량 60/70/80/90/100 ⇒ 60/65/70/75/80

▹ 마법 피해량 : 60/80/100/120/140 (+ 주문력의 35%) ⇒ 60/95/130/165/200 (+주문력의 35%)


❱ 탐 켄치

기본 지속 효과 - 절대 미각
 

▹ 추가 마법 피해량 : 8 ~ 6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 100당 주문력의 2%) (+추가 체력의 3%)

6 ~ 48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 100당 주문력의 2%) (+ 추가 체력의 5%)

w - 심연 잠수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 반환 40% ⇒ 40/42.5/45/47.5/50%


❱ 바루스

w - 역병 화살
 

▹ 마법 피해량 : 7/12/17/22/27 (+주문력의 35%) ⇒

7/13/19/25/31 (+주문력의 35%)

E - 퍼붓는 화살
 

▹ 둔화율 : 25/30/35/40/45% ⇒ 30/35/40/45/50%


❱ 자이라

기본 능력치
 

▹ 1레벨 공격 속도 : 0.625 ⇒0.681 (참고 : 공격 속도 계수는 전과 동일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가시 정원
 

▹식물 마법 피해량 20~100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15%) ⇒ 20~88(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18%)

Q - 치명적인 가시
 

▹마법 피해량 60/95/130/165/200 (+주문력의 60%) ⇒

60/100/140/180/220 (+주문력의 65%)

E - 휘감는 뿌리
 

▹ 마법 피해량 60/105/150/195/240 ⇒60/95/130/165/200

 

 

▼▼ 게이머라면 한번 쯤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