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남자 홀리는 '구미호' 여우의혼 업데이트 예정

온라인 게임 2014. 5. 13. 14:16

 

게임매니아 남자 홀리는 '구미호'

여우의혼 업데이트 예정

 

 

 

게임매니아 출시작 '구미호'를 소개합니다~~~~~

렙낮으면 말이나 멧돼지만 타고다녀라??렙높으면 용이나 봉황같은 간지나는거 타고다녀야지!!!

 

라는 개념을 싹다 없애버린 구미호 입니다 ㅋㅋㅋㅋㅋ

상황에따라, 퀘스트에 따라 탈것도 각기다르게 달라지는 구미호!!!!!!!

 

최근 영웅의 날개 에서 여우의 혼 으로 14일날 업데이트 에정이라고 합니다 

 

어떤어떤 업에이트를 할 예정인지 한번 둘러볼게요!!!

 

 

첫번째!!!! 최고레벨 상향!!!!!!

만렙 풀렸다는 얘기죠 ㅋㅋㅋㅋㅋㅋ

90에서 100까지 만렙 풀렸어요 ㅋㅋㅋㅋㅋ

 

두번째!!!여우의 혼!!!!

몹을 잡다보면 나오는 여우의 혼을 모아서

더 좋은 장비로 아이템을 교체할수 있습니다 ~~~

 

 

세번째!!! 여우의 혼!!!!

구미호는 장비 말고도 여우카드로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릴수 있는

시스템이 존재한다는거!!!!!

 

 

 

 네번째!!! 신규던전!!!

새로운 던전에 마광신전 이라는 던전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신규 상점 아이템!!!!

접시간이 얼마 되지않는 라이트 유저를 위해 금화로 아이템을 구매하는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습니다~~~

 

 

 

 

아까 얼핏 설명 드린 능력치증가구미호카드 입니다~~~~~

헣헣헣헣헣 이뿐 언니들이 너무너무 많이있어요 +_+

 

카드도 모으고 모델들 얼굴 구경하는 재미까지!!!

홈페이지에서는 각각의 모델들의 화보겔러리도 있으니까

구경하고가세요 +_+

 

 

▲구미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