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파이터' 현아 실제화보의상받기 이벤트!!

온라인 게임 2014. 4. 12. 10:27

'미스틱파이터' 현아 실제화보

의상받기 이벤트!!

 

 

넷마블 신규게임 '미스틱파이터'

남자들 자존심 세계에 불을 지폈다.

현아가 실제화보촬영 했을때 입었던

의상을 준다는것!!!!

단, 만렙 찍어야 준다는거....

4월3일부터 4월17일까지!!!!!!!

 

 

 

 

하앍하앍!!현아다현아 +_+!!!!!!!

교복에 눈길이 끌리는건 저뿐만이 아닐꺼라 생각함.....ㅋㅋㅋㅋㅋ

 

 

 

만렙 35 달성시 2명에게는 특별한 상품도 준다고 합니다.

아, 가방이나 신발이 눈에 안보이고 얼굴밖에 눈에 안들어와 ㅡㅜ

 

 

 

참여 방법은 라이고정문에서 하프를 찾아

스페셜퀘스트 받긔~~

 

 

각 퀘에서 요구하는 던전으로 입장후 퀘스트 수행!!

그리고 퀘받았던 하프를 다시 찾아가서

퀘완하고 현아복장 아템 받긔!!!!

참 쉽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