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pc게임 테라 해피 할로윈!

온라인 게임 2018. 10. 23. 09:44

안녕하세요.

할로윈데이를 앞서 테라가 지금 해피 할로윈 이벤트 중입니다!!

곧 10월31일인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여러 게임들도 할로윈 이벤트가 한창 진행중인데요.

여러게임 할로윈 이벤트 중에서도 테라가 빠질수 없죠!

테라는 초대형 플래그쉽 mmorpg 온라인pc게임 입니다.

테라도 이번에 해피 할로윈 이라고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ㅎㅎ

조금이나마 할로윈데이 풍기십니까 ㅋㅋㅋ

저는 손가락질하는 저 호박을 처치하고 싶군요ㅎㅎ

이렇게 테라 해피 할로윈 메인이미지또한 눈길이가는데요.

해피 할로윈 이벤트 기간은 10월 18일 부터 11월 15일 까지입니다.

마녀탐정을 하고있는 티티아나와 함께 후카들과 해골병사를 무찌르고 다양한아이템을 교환할수있는

할로윈 사탕을얻는 이벤트 내용입니다.

할로윈던전 플레이를 하면서 할로윈사탕을 얻는데 플레이를 할때에 등급이 나뉘어지게되며

그 등급에맞게 할로윈사탕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각마을에위치한 npc 꼬마마녀 엘로니아를 통해 마녀탐정 티티아나에게 순간이동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대화후 마녀의성 연회장으로 이동하게되고 입장후 하르디아와 대화를해야만이 던전에

입장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할로윈던전은 1~3인까지만 가능하는점 알아두세요!

할로윈 기간동안에는 플레이만해도 하루에 5개의 할로윈사탕을 드린다고해요.

할로윈사탕 많이 모아서 아이템교환 얼른 해야겠죵?ㅎㅎ

이렇게 위 그림처럼 해피 할로윈 던전에 참여해 모은 할로윈사탕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보실수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각 마을에 위치한 npc 마녀탐정 티티아나를 찾아가 대화를하시면

교환을 해드린다고해요.

또한 위 사진의 할로윈 축제상자와 할로윈 보석상자에서 나오는 구성품 들입니다.

할로윈 이벤트 동안기간에는 할로윈사탕뿐 아니라 뼛조각206개를 모으시게되면

해골룩 상자를 준다고해요!

무기한 해골의상이라고하니 탐날만하겠죠?

이 뼛조각은 할로윈던전에서의 퀘스트 "범인은 아직도 이안에있어" 를 완료시 2개지급이며

발키온 연합 지령서를 완료시 1개 지급입니다.

발키온 연합 지령서는 위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라네용 ㅋㅋ

할로윈 업적을 달성시 보상을 받게되는데요.

칭호까지 준다고하니 지금당장 해야할것 같네요ㅎㅎ

 

또한 온라인pc게임 테라의 아이템이나 시세정보는 매니아에서 간단하게 자세하게

알아볼수있다고하니 한번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저는 위 상품 (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