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세리아방의 아라드버거 이벤트 레전더리휘장 받자

PC게임 2018. 4. 26. 14:41





던전앤파이터 아라드버거 이벤트

2018. 04. 26 ~ 2018. 05. 17


어디서 많이 본 듯한 NPC빵나가 던전앤파이터 세리아방에 햄버거 전문점을 오픈했습니다.

몰려드는 햄버거 주문을 처리하고 레전더리휘장

유니크젬, 레스토랑 아바타 풀세트 등 아이템보상 획득해보세요.

이벤트는 17레벨 이상 모험가가 참여가능합니다.





던전앤파이터 세리아방의 빵나를 통해 하루 3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주문된 햄버거를 재료 순서에 맞게 제작해주세요.

->참여 및 각 단계 클리어 시 빵나의 동전, 휘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세리아의방 아라드버거 매장 살펴보기↑


아라드버거 이벤트 1단계 : 30초 내 햄버거 5개 제작 성공 (패티 수 2~3개)

아라드버거 이벤트 2단계 : 30초 내 햄버거 5개 제작 성공 (패티 수 3~4개)

아라드버거 이벤트 3단계 : 30초 내 햄버거 5개 제작 성공 (패티 수 4~5개)





참여 보상으로 엉망진창 햄버거 상자가 지급되는데요.

엉망진창햄버거 상자에서는 빵나의 동전2개/ 커먼등급의 휘장 중

1개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단계 / 2단계 / 3단계 완료 시

새내기 햄버거상자 / 듬직한햄버거상자 / 프로 햄버거 상자 가 지급됩니다.





던전앤파이터 세리아방 아라드버거이벤트로 획득한 빵나의 동전!!

빵나의 보상상점에서 레전더리휘장, 유니크위장, 빵나의 랜점 젬 상자

원샷 초월의돌, 빵나의 특제햄버거 아이템과 교환해보세요.





휘장은 50레벨부터 사용가능하며 아이템에 부여된 옵션에 따라

장착 시 캐릭터 기본능력치에 영향을 줍니다.

젬은 휘자에 장착하며, 캐릭터 스탯을 비롯 여러 유용한 능력치를 제공하는아이템으로

1개의 휘장에 최대 4개까지 장착가능합니다.





보상으로 획득한 레전더리휘장, 젬은 교환 불가, 기간무한제입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접속해서

살펴보신 후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