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보다 환불이 먼저뜨는 게임?! 모바일 무협MMORPG게임 운명:무신의후예

모바일 게임 2018. 3. 13. 14:41

 

 

 

규모가 큰 모바일게임들이 아니라면,

요즘에는 반짝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게임들이 많죠.

그래도 새로운 게임들 소개하는 것은 늘 설레이는 일입니다

또 하나의 무협 MMORPG게임 운명 : 무신의 후예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최근에는 천녀유혼이나 연인 등 무협장르의

모바일게임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어요.

운명 무신의후예 역시 무협풍 MMORPG로

무협모바일게임 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합니다.

 

 

 

무협장르의 특징 중 하나가

스토리가 탄탄하다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서

스토리가 참 궁금했는데

배경스토리에 대한 내용을 찾기가 참 어렵네요....

 

 

 

게임을 하면 할수록 레벨과 함께

비주얼도 진화한다는 설정 또한 재밌습니다.

레벨이 진화함에 따라 이펙트가 화려해지고

비주얼도 덩달아 성장하며

신의 외형을 닮아가는 캐릭터를 마주하실 수 있다고 해요

 

 

 

운명의 특징적인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각성은 단순 각성이 아닌 신의 변신으로 이어져

폭발적인 각성의 힘을 더욱 극대화시켜준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무협장르는 과금요소가 많기 때문에

최근 운명의 인기가 급부상하기도 했지만

운명 무신의 후예를 검색하면

환불이 연관 검색어에 등장할 정도로

환불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 것 같아요

 

 

 

소개를 시작할때는 거창하게 시작을 했는데,

이야기를 하면 할수록 속빈강정같다는 생각이

자꾸만 들었어요. 아무래도 환불관련 이야기를 계속 본 후에

포스팅 소재로 다뤄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물론 게임에 대해 냉정한 평가들을 하면서도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게임들이 분명 존재하는데

이 게임만큼은 그렇지 않을거라는 예상이 드는,,, 모바일게임 운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