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추천게임 버블파이터 랭커를 가릴 버블컵 시즌6 개최! 포인트 쌓고 SSS등급 되자!

온라인 게임 2018. 3. 6. 15:55

 

 

 

봄기운이 조금 느껴진다고

봄옷들을 잔뜩사서 통장이 텅장이 되었어요

그래도 괜시리 기분이 좋네요!

한참 버블컵이 진행중인 버블파이터에서

유저 분들의 봄날, S등급 달성을 위한 여정이

이제 한달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2월 22일 시작된 버블컵 시즌6는

4월 4일까지 진행되요.

아직도 버블컵이 무엇인지 모를 분들을 위해서!

제가 오늘 버블컵을 낱낱이 파헤쳐보려고 합니다.

 

 

 

먼저 버블컵이란, 버블파이터의 랭커를 겨루기 위해

만들어진 일종의 대회이며

오직 개인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버블컵이 진행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의

시간 동안에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번 시즌부터는 3대3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위에 나열된 맵들 중 한가지 맵에

랜덤으로 입장하여 게임을 진행하게 되는 것이죠!

 

 

 

버블컵을 진행하신 뒤에는 "버블컵 포인트"를 지급받게 되요.

포인트는 개인 포인트로 누적되며

실력이 비슷한 플레이어와 자동 매칭되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가 많은 상대를 이기게 되면

더 많은 포인트 획득이 가능해진다고 해요

 

 

 

이렇게 획득한 버블컵 포인트는

버블컵 상점에서 여러가지 아이템들과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시즌이 지나더라도 획득한 포인트는 계속해서 사용하실 수 있어

남아 있더라도 상관 없다고 하네요

 

 

 

정해진 계급 달성을 위한 계급 달성 조건도

사진을 통해 확인해두시기 바라며

무려 시즌 6를 맞이한 버블컵 기간이 한달정도 남았으니

남은 기간동안 즐겁게 즐겨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