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의 시작은 리니지2레볼루션 자유요새전에서! 궁극기 체험하고 특별보상 획득하자~

온라인 게임 2018. 2. 20. 15:59

 

 

 

넷마블의 효자게임, 리니지2레볼루션에서

자유요새전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키고

그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월 9일부터 3월 9일 매주 금요일

오후 8시30분부터 9시까지 단 30분동안

더욱 강력해진 자유요새전 플레이로

궁극기를 체험해보시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고 하네요

 

 

 

자유요새전은 누구나 동등한 조건에서 요새전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입장을 시작하여

8시30분에 자유요새전 시작, 9시에 종료됩니다.

자유요새전 진행 중 사망 후 부활할 경우 클래스를 변경하여

새롭게 참여하실 수 있어 더욱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죠.

 

 

 

2차전직의 추가와 더불어 리니지2레볼루션에서는

더욱 진화된 자유요새전을 선보였습니다.

이제 자유요새전에서는 3차클래스를 마음대로 선택하실 수 있어

더욱 강력하고 짜릿한 자유요새전을 즐겨보실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3월 9일 금요일 자유요새전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회차별로, 자유요새전을 플레이하실 때마다

정해진 플레이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해요.

이제 2월 23일과 3월 2일, 3월 9일의 자유요새전이 남아있네요!

 

 

 

더불어서 함께 참여해보시면 좋을 소식도

전해드리면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2월 21일, 내일까지 마그나딘 곳곳에 복주머니가 뿌려진다고 해요

 

 

15분마다 나타나는 작은 복주머니,

그리고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59분까지 나타나는 대왕 복주머니를 열면

보상을 마구마구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복주머니 속에 든 선물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복주머니를 발견하시면 얼른 열어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