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퀴즈풀고 ARK 포인트 모으기!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디스커버리 폴라

온라인 게임 2018. 1. 22. 14:43

 

 

미세먼지냐 한파냐 선택해야 한다면

저는 한파가 나은것 같기는 한데....

둘다 안올수는 없는건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소식은 온라인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 소식입니다.

 

 

 

현재 진행형인 메이플의 디스커버리 이벤트

이번 디스커버리 폴라 이벤트에서는

어떤 미니게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하시죠?

 

 

 

33레벨 이상의 캐릭터 및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라면

캐릭터 마다 참여가 가능한 폴라는

오전 10시 15분부터 오후 11시 45분까지

매시 15분과 45분에 발송되는 초대장을 통해 시작하실 수 있다고 해요

 

 

 

OX퀴즈는 1회 당 20라운드가 진행되며

NPC껨디가 내주는 문제를 듣고

O존과 X존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정답을 맞춰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더 이상 출제할 문제가 없거나 모두 탈락했을 경우에

디스커버리 폴라 게임이 종료된다고 합니다.

 

 

 

내가 문제를 맞춘 라운드에 따라서

ARK포인트가 차등 지급된다는 것, 확인하셨죠?

내가 먼저 탈락했다 하더라도 다른 유저들이 퀴즈를 모두 풀고

퀴즈가 종료될때까지 기다려주신다면

500ARK포인트를 더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하니 꼭 알아두세요.

 

 

 

탈락하신 분들은 탈락자존으로 이동하게 되어

남은 OX문제들을 관람하실 수 있고

NPC 껨디와 대화하거나 탈락자 존의 포털을 통해

중도 퇴장이 가능하지만, 중도퇴장하게 되면 보너스롤 획득가능한

ARK포인트를 얻을 수 없게되니 신중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