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인기게임 검은사막 빼빼로가 황실요리?! 달콤한 막대과자 상자 만들기!

온라인 게임 2017. 11. 9. 13:12

 

 

내일 모레면 온 사방이 커플로 가득할 그날,

바로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입니다.

저에게는 제 돈으로 막대과자를 사먹는 날이지만 설레는건 어쩔 수 없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 또한 빼빼로데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인기mmorpg 검은사막에도 달콤한 막대과자 축제가 찾아왔다고 하네요

 

 

 

달콤한 막대과자를 황실요리로 포장하시면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

검은사막 막대과자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인 11월 9일부터 11월 23일까지

검은사막에 접속하여 사냥/채집/낚시를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하거나

혹은 플레이 타임 30분 달성 시 도전과제를 통해 획득 가능한

[이벤트] 막대과자와 [이벤트] 포장지를 가지고

막대과자 상자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가장 먼저, 단축키 L을 눌러 가공 창을 열고

황실요리 포장 가공법을 선택하셔야 한다고 해요.

그 다음으로 검은사막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재료인

[이벤트] 막대과자 5개와 [이벤트] 포장지 1개를 선택하여 등록한 뒤

[시작]버튼을 누르시고 포장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시면 완료!

 

 

 

보기만 해도 풍성해지는 검은사막의 아이템들!

재료획득부터 제작까지, 내가 만든 [이벤트] 막대과자 상자에서는

위에 나열되어 있는 총 25가지의 아이템들 중

무작위로 한가지를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

 

 

도전과제는 11월 10일 0시부터 11월 23일 점검 전까지 완료 가능하다고 하며

자정을 기준으로 초기화된다고 합니다.

막대과자 상자 만들기 황실요리 포장은

ㅇㅣ벤트가 종료되어도 가공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검은사막 막대과자 상자 만들기 소식을 토대로

마음만은 따뜻한 빼빼로데이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