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rpg게임 HIT 신석초월 업데이트! 특별 각성지원까지?!

모바일 게임 2017. 8. 30. 13: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초롱이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모바일 액션RPG 게임 HIT 입니다.

 

 

모바일을 넘어선 액션RPG HIT이 지난 29일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신석초월 시스템이 추가되었다고 해요.

이를 통해 불멸 등급 20레벨의 신석 아이템을

초월 30레벨 까지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소식 지금부터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석 초월은 동일한 신석 아이템으로만 진행할 수 있으며

초월권티켓으로는 초월을 진행할 수 없다고 해요

신석 종류, 초월 횟수에 상관없이 1회당 100,000골드가 소모된다고 합니다.

또한 초월 횟수가 5회 도달했을 경우 '강화탄 효과 n%증가'가 부여된다고 하네요

 

 

모바일 액션rpg게임 HIT 신석초월 업데이트! 특별 각성지원까지?!

신석 5회 초월 시 부여되는 레벨 별 '강화탄 효과 증가' 고정 옵션 수치라고 해요

강화는 신석 아이템 종류로만 강화하실 수 있으며

신석 초월 이후에도 결정 강화를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험의 탑이 추가 확장되어

176층부터 195층까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신화 81레벨부터는 시험의 탑 176층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모바일 액션rpg게임 HIT 신석초월 업데이트! 특별 각성지원까지?!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도서관 신규 탭이 추가되어

도서관 내 장서 탭에 기존 '모험', '도전' 외에 '인물' 탭이 생성되었고

'인물' 탭에 신규 장서 4권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모바일 액션rpg게임 HIT 신석초월 업데이트! 특별 각성지원까지?!

신석초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유저 여러분들에게

특별 각성지원 혜택을 드린다고 해요!

8월 29일부터 9월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날카로운 각성 & 견고한 각성 결정 제작에 필요한 재료 중

불멸 장비가 제외되어 각성이 더욱 쉬워진다고 하네요~

업데이트 및 이벤트 잘 활용하셔서 HIT 더욱 재밌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