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온라인게임 뮤레전드 신규맵 사자의나락 업데이트

PC게임 2017. 6. 30. 13:25

 

 

PC온라인게임 뮤레전드 신규맵 사자의나락 업데이트

 

 

사자의 영혼이 마계에 귀속되기 전에 그들의 영혼을 정화하라!

신규 미션 맵 '사자의 나락'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가 4차 업데이트되었다는 소식 전해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저와 함께 가보실까요? GO GO~~

 

 

 

신규 맵 사자의 나락은 '다수 보스와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뮤 레전드 최고 난이도의 미션 맵 던전이라고 해요

모든 스테이지는 클리어를 위한 제한시간이 있고! 총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테이지 별로 위치한 '키스톤'을 통해 직접 보스리젠을 제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자의 나락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캐릭터 최고레벨이 65레벨을 넘어야 하며

전투력이 180,000이상 달성해야합니다. 역시 최고난이도의 맵 답게 까다롭네요~

일일 입장횟수는 1회로 제한되어 있으며 특이사항으로 타임어택과 암상인이 있습니다.

 

 

미션 맵의 핵심 보상은 바로 '사혼의 결정체'인데요, 사혼의 결정체를 파괴하면

신규 세트 액세서리 아이템, 보스 몬스터 큐브, 각종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어요

또 확률적으로 높은 가치의 진귀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암상인'이 등장한다고 하니

매번 다양한 아이템을 들고오는 암상인을 사자의 나락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제가 오늘 소개한 업데이트 소식 모두 확인하셨나요?ㅎㅎ

업데이트와 함께 뮤 레전드 즐기시면서 아이템 거래가 필요할 땐 아이템매니아에서 안전거래 하세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