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과 중독성으로 승부한다 모바일게임 후르츠 매니아 : 엘리스 트래블

모바일 게임 2017. 5. 25. 16:54

 

귀여움과 중독성으로 승부한다 모바일게임 후르츠 매니아 : 엘리스 트래블

 

 

퍼즐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알만한 분들은 제가 퍼즐게임 그중에서도 모바일게임종류를 굉장히 좋아한다는걸 아실거에요

 

사실 이렇게 간단하면서도 오랫동안 즐길수 있는거에는 이유가 다 있겠죠?

 

저는 다른 게임들보다 특히나 퍼즐게임은 몇년을 해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저랑 같은취향 이신분들이라면 당연히 좋아할거고! 추가로 용량가지 착하답니다

 

 

귀여움과 중독성으로 승부한다 모바일게임 후르츠 매니아 : 엘리스 트래블

 

엘리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퍼즐 맞추기 모험!

 

주인공인 엘리와 두동생 토비 그리고 벨까지~ 모두함께 여행을 떠나봐요

 

각양각색의 달콤한 과일을 3매치해주세요

 

스테이지마다 미션을 수행하고 즐길수있는 재미~~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점 알려드릴까요?

 

이 달콤하고 맛깔나는 그래픽의 매치3게임 후르츠 매니아는요

 

30M의 아주 작은 저용량 게임으로 부담없이 다운로드하기 딱!

 

와이파이? 인터넷? 어플을 설치할때 빼곤 전혀 필요 없어요~~

 

그렇다는건? 데이터도 아낄수 있고 비행기에서도 즐길수 있다는거!

 

단순하고 따라하기 쉽지만서도 다양한 스테이지와 에피소드로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귀여움과 중독성으로 승부한다 모바일게임 후르츠 매니아 : 엘리스 트래블

 

여러분들도 한번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