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아이온에서 만수룽과 함께 휴가즐기던 뽑삐가 납치되었다! 뽀삐의 황금휴가

PC게임 2017. 4. 28. 10:33

 

인기게임 아이온에서 만수룽과 함께 휴가즐기던 뽑삐가 납치되었다! 뽀삐의 황금휴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이온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만수룽과 함께 뽀삐가 휴가를 잘 즐기고 있다 납치되었다고 합니다 ㅠ왜자꾸 뽀삐는 납치를 당하나..

 

뽀삐를 구출하고 문수룽이 준비한 선물받아 휴가를 즐겨보아요

 

4월26일부터 5월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인기게임 아이온에서 만수룽과 함께 휴가즐기던 뽑삐가 납치되었다! 뽀삐의 황금휴가

 

뽀삐구출을 위해 만수룽이 준비한 플랜이라고 합니다

 

라이브서버는 46레벨이상 마스터는 40레벨이상 참가할수 있어요

 

솔로 플레이로 캐릭터당 하루에 한번씩 입장이 가능하며 동일레벨의 몬스터가 출현한다고 해요

 

 

<쿠무키 소굴 변경점>

- 쿠무키 소굴에서 몬스터 사냥시 경험치 3배 부스팅

- 황금삼을 처치할경우 어비스 포인트 추가지급!

- 다양한 선물이 담긴 궤짝 보상 변경

 

인기게임 아이온에서 만수룽과 함께 휴가즐기던 뽑삐가 납치되었다! 뽀삐의 황금휴가

 

뽀비의 보물상자속에는 보석꾸러미를 확정적으로 받을수 있고 확률적으로 소중한 꾸러미까지!

 

뽀삐의 보석은 만수룽을 통해 환영신석 , 장신구, 타이틀, 신규의상, 찬란한 금괴로 교환할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알아볼 특별한 퀘스트!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는게 좋겠죠?

 

저는 대략적인 포인트들만 확인한다고 생각하시면되요~

 

1. 만수룽의 보답

찬란한 금괴를 모아 만수룽에가 전해주면 갯수에 따라 키나를!

 

2. 쿠무키 소굴 소탕

무사히 돌아올수 있도록 황금삼 15마리 처치후 보상받아가세요

 

3. 만수룽의 은말한 부탁

쿠무키 소굴 입장 추가 주문서 2장을 전달하고 또다시 보상받기!

 

인기게임 아이온에서 만수룽과 함께 휴가즐기던 뽑삐가 납치되었다! 뽀삐의 황금휴가

 

다양한 혜택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어머! 이건해야해~

 

 

 

이렇게 인기게임의 이벤트 확인했다면 이번에는 매니아 차례입니다!

 

아래 배너 클릭~ 들어가서 매니아의 다양한 혜택도 확인해보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