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를 각성할때마다 데바들은 강해진다 - 아이템거래가 많은 인기게임 아이온

PC게임 2017. 4. 6. 10:04

 

버프를 각성할때마다 데바들은 강해진다 - 아이템거래가 많은 인기게임 아이온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이템거래가 많은 인기게임 아이온의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각성기!

 

아트레이아에는 상상초월하는 신묘한힘을 가진 버프가 있다고 하는데요

 

각성을 할때마다 데바들이 강해진다고 하네요

 

3월22일부터 4월19일까지

 

벌써 진행된지 반절정도 지난거 같아요 여러분도 얼른 달려봐야겠죠?

 

 

버프를 각성할때마다 데바들은 강해진다 - 아이템거래가 많은 인기게임 아이온

 

매일 저녁6시부터 밤 11시정시마다 버프가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머리, 목걸이, 귀고리, 반지, 허리띠같은 액세서리는 각성에 실패해도 파괴/ 초기화가 되지 않는네요!

 

 

신묘한 힘을 받아 단계별 각성하고 빛나는 꾸리미까지 받을수 있는

 

버프를 각성할때마다 데바들은 강해진다! 아이템거래가 많은 인기게임 아이온

 

저는 이렇게 간략하게만 확인을 해보았지만

 

좀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는게 더 좋겠죠?

 

 

이렇게 알아본 혜택들 다 누리실거죠? 그렇다면 매니아 혜택도 놓치지말아주세요~

 

아래 배너 클릭 들어가서 매니아 혜택 팡팡 모두 받아봐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