얻지못한 나의 신공패를 찾고있다 아이템거래가 많은 블레이드앤소울

PC게임 2017. 2. 27. 11:05

얻지못한 나의 신공패를 찾고있다 아이템거래가 많은 블레이드앤소울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소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의 신공패는"

잃고 싶지 않고, 잃어서도 안되는 아직 얻지못한 나의 신공패를 찾고있다!

2월22일부터 시작되어 3월15일까지 진행이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이 벌써 27일이네요 아직도 많이 남았네! 하실수있지만

2월은28일까지라는거 잊지말아주세요

 

 

얻지못한 나의 신공패를 찾고있다 아이템거래가 많은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 던전에서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시고 신공 주화를 모아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우선 무료 아이템을 구매한후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

기간제 신공패를 분해하여 주화로 교호한할수 있습니다

 

 

이번엔 보상에 대해서도 알아보아야겠죠?

기간제 신공패를 분해하면 빛나는 신공 열쇠,주화,무기한 신공패 상자를 획득할수 있는데요

차곡차곡 모은 신공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아이템으로 교환을 할수 있습니다

받을수 있는 혜택들 사진으로 한번 확인해 보세요

 

 

블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자 획득 현황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얻지못한 나의 신공패를 찾고있다 아이템거래가 많은 블레이드앤소울

10개 획득시 영석 결정, 영단결정을

35개 획득시 10개 획득시 받았던 보상을 3배더

55개획득히 추가적으로 월성 결정과 선단 결정을

70개 획득시 + 백경주 곤륜주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참여하면 좋을 블소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이템거래가 많은 블레이드앤소울 어디에서 거래가 진행될까요 ?

바로 "매니아" 입니다 아이템매냐에서 누릴수 있는 혜택 모두 누리시라고 아래 배너를

걸어두었으니깐요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얻지못한 나의 신공패를 찾고있다 아이템거래가 많은 블레이드앤소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