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 추천 모바일게임 Land Sliders 랜드 슬라이더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2016. 11. 7. 16:01

에디터 추천 모바일게임 Land Sliders 랜드 슬라이더

 어드벤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에디터 추천 모바일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이름은 랜드 슬라이더 Land Sliders 입니다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인데요 단순한 게임인데 이렇게 리뷰가 많을줄은 몰랐네요

50명의 영웅같지 않는 영웅들을 도와 그들이 가장 사랑하는것을 모을수 있게 도와주면 됩니다

예를들어 판다같은 경우에는 대나무를 모으곤 하죠

왜 에디터가 추천하는 모바일게임인지 생각을 해봤는데요

Land Sliders 어드벤처 랜드 슬라이더는 단순하지만 쉽지 않았습니다

보시는 사진처럼 그래픽도 그렇게 훌륭하진 않아요

하지만 그게또 매력 포인트라고 할수 있을거 같네요

글아래에 영상을 보시면 게임방식이 조금더 쉽게 이해가 될거 같은데요

제가 느끼기로는 캐릭터는 그대로 배경이 움직인다는 느낌을 받았던 모바일게임이랍니다

랜드 슬라이더 Land Sliders 캐릭터들은 가만히 있으면서 좌우앞뒤로 돌기만해요

내가 움직이는건 캐릭터가 아니라 배경화면을 움직이고 있는것과 같죠

약간 독특한 방식이라 에디터 추천게임이 된건 아닐까 싶어요

 

에디터 추천 모바일게임 Land Sliders 랜드 슬라이더 어드벤처 리뷰들을 봐도 다들 재미있다고 하네요

 

 

모바일게임 Land Sliders 랜드 슬라이더 어드벤처 위에서 말한 캐릭터는 그대로 배경이 움직인다는게

어떤건지 한번 살펴보세요 은근 재미있어요

처음에는 당연히 캐릭터가 움직인다 생각햇는데 발상의 전환이랄까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