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웹툰 잉어왕 모바일게임 : 잉어왕 창업전쟁

모바일 게임 2016. 9. 26. 13:35

인기웹툰 잉어왕 모바일게임 : 잉어왕 창업전쟁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음웹툰으로도 접했던 잉어왕! 모바일게임으로 출시가 되었다는건 모르던 사실인데요!

 

오늘 이렇게 플레이스토어에 왜때인지 맞춤 추천으로 뜨더라구요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잉어왕 창업전쟁!

 

웹툰원작 바탕으로 게임이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초반에 잉어왕 열심히 봣는데 너무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어요....너무 현실적이라 안보게 되었었는데 게임으로 승화시켜버리네요

 

 

 

3D 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해서 코믹한 느낌이 들면서도 자연스럽게 행동을 하네요

각종 스킬과 이벤트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인기웹툰 잉어왕 모바일게임 : 잉어왕 창업전쟁 5년넘게 사귄 여자친구와 이별을 햇어요

(2년간 시험준비를 했지만 떨어지고...)

그래서 창업에 뛰어들어버린 왕잉어!!!!!!!!!!!!!!!!!!!!

 

평범하고 지루한 육성이 아닌 독특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즐겨보세요

 

인기웹툰 잉어왕 모바일게임 : 잉어왕 창업전쟁 넘사벽의 외모와 스펙을 가진 킹카 문토끼!

20대 후반의 존재감 없는 대학원생 고등어!

 

웹툰으로 즐기는 모바일게임 잉어왕 창업전쟁!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