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플라워 베이직 클래스 후기, 플라워레슨, 논현동 꽃집, 꽃바구니

온라인 게임 2015. 10. 21. 16:59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플라워 레슨 후기인데요!!

 

저번에 갔을때 너무 재미있었고 좀 더 체계적으로 배워보자 생각해서

베이직 클래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왕 배운거 좀더 열심히 해보려구요!! ㅋㅋㅋ 아자!!

원데이 레슨을 두번정도 해봤는데 사람 욕심이라는게..점점....^^;;;

암튼 열심히 배워보겠습니다!!

 

자, 이쯤에서 제가 받게될 마태플라워 베이직클래스에 대해 짧게 소개해볼께요

 

 

 

1. basket

꽃바구니

 

2. vasearrangement

병을 활용하여 꽃을 어렌지하는 플라워 기초수업

 

3. centerpiece

테이블을 돋보이게 만드는 플라워센터피스

 

4. weath(cranz)

자연적 소재로 드라이 가능한 네츄럴한 리스

 

5. plants

식물심기

 

6. handtied

유러피안 스타일의 꽃다발

 

 

 

우선 베이직클래스를 하시기전에 원데이레슨을 먼저 받아보시는쪽을 더 추천해드립니다..

저뿐만 아니라 선생님도 그렇게 말씀하시네요^^

마태플라워 위치입니다..레슨 받고자 하시는분은 참고하세요.

 

 

+ 논현동 혹은 논현역에서 플라워 레슨을 받고 싶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마태플라워 강추^^

 

 

 

 

 

두번째 레슨도 시작되었습니다...하하^^

역시 처음은 소재를 선택하고 꽃을 정리했어요...집중 시작!! ㅋㅋ

 

 

 

 

매번 집중하게 되고 처음이라 떨리고...

그나마 지인이 찍어준 몇장없는 과정샷.. 카메라로 사진찍을 여유가 없어요 전ㅋㅋ

신기한건 바구니에 아무것도 없었는데 설명듣고 하나씩 하다보면...

어느새 엄청 풍성해져있는 놀라운 마법...시간 진짜 빨리가요...ㅠㅠ

 

 

 

 

 

제가 직접만든 나만의 꽃바구니 완성!! ㅋㅋㅋ

주위에서 저의 손재주를 아는분들은 극히 말렸지만 ㅋㅋ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신거 정말 안흘려듣고 집중 빢!! 해서 만들었는데 결과물 보니 뿌듯하네요^^

암튼 선생님께서 진짜 친절하게 잘 알려주신덕에 이번 레슨도 잘 마무리 했습니다..감사합니다..으으

 

 

플라워레슨을 받고싶은데 망설이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 같습니다.

저도 하는데 누구나 다 잘하실 수 있을테니까요 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플라워레슨 후기를 마칠께요.!!

다음 레슨에서도 이쁘게 완성해서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주문,문의 : 02 - 544 - 2926

-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 카카오톡 : byMATTHEW

- 인스타 : @flower_matthew

 

※ 마태플라워 홈페이지는 밑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